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농협은 우리나라에서 굉장히 유명한 금융기관이죠. 하지만 농협 서비스를 이용하다 보면 가끔 궁금한 점이 생기곤 합니다. 그럴 때 가장 빠른 해결책은 뭐다? 농협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거죠! 이 포스트에서는 농협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부터 특별 서비스까지 상세하게 알려 드릴게요.
일단 농협 에서는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에 고객센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사용해서 문제를 해결 할수 있다는 것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농협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리
케이스마다 연락해야하는 부분이 다를 수 있기때문에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농협은행 전용
- 1661-3000: 일반 문의, 서비스 이용 안내
- 1522-3000: 긴급 상황, 문제 해결
농·축협 전용
- 1661-2100: 농축협 회원 전용 서비스
- 1522-2100: 농축협 비회원도 이용 가능
AI콜봇상담
- 1644-0000: 간단한 문의나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해외전용
- 82-2-3704-1004: 해외에서의 문의 및 서비스 이용 안내
어르신전용
- 1433-17: 어르신들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와 안내
카드상담
- 1644-4000: 카드 이용에 관한 모든 문의
Foreigner
- 1661-3000, 1522-3000 (Press number '1', dial 730): 외국인을 위한 영어 상담 서비스
추가 서비스
콜백 서비스
- 운영시간: 평일 09:00 ~ 17:00
- 대상: 전체 고객 대상
- 작동시간: 30초 이상 대기 발생시
ARS 서비스
- 저시력자용 서비스: 입력 대기시간이 20초로 늘어납니다.
- 빠른말 서비스: 안내 음성의 속도가 빠르며, 멘트가 간단합니다.
결론
농협 고객센터는 여러가지 전화번호를 나눠서 필요한 고객이 못찾는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통해 필요한 전화번호를 얻으셨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