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팁

sbs 온에어 시청방법

#*! 2018. 6. 15. 00:48

sbs 온에어 시청방법


오늘 드디어 2018 러시아월드컵이 시작되었습니다. 정말 오랜시간동안 기다려온 축구대회인데요. 다양한 방송사들에서 중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 함께알아보려고 하는 sbs에서도 박지성선수를 해설위원을 내세워 중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인터넷으로 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번 러시아월드컵 기간동안에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많습니다. 2018년 6월 14일부터 진행되는 월드컵은 7월 16일까지 진행되게 됩니다. 대한민국의 첫번째 경기는 6월 18일에 열리게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2018 러시아 월드컵 조편성 ]


A조 : 러시아 / 사우디아라비아 / 이집트 / 우루과이


B조 : 포르투갈 / 스페인 / 모로코 / 이란


C조 : 프랑스 / 호주 / 페루 / 덴마크


D조 : 아르헨티나 / 아이슬란드 / 크로아티아 / 나이지리아




E조 : 브라질 / 스위스 / 코스타리카 / 세르비아


F조 : 독일 / 멕시코 / 스웨덴 / 대한민국


G조 : 벨기에 / 파나마 / 튀니지 / 잉글랜드


H조 : 폴란드 / 세네갈 / 콜롬비아 / 일본



▶sbs 온에어 시청방법을 알아보자.


SBS에서 운영하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많은 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예능, 라디오 등등 수많은 서비스가 보이는데요. 이중에서 홈페이지 오른쪽 위를 보시면 "온에어" 버튼을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sbs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어도비 플래시플레이어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설치가 되어있다면 허용하시면 바로 이용할 수 있죠. 플래시가 미설치 되신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IT/팁] - adobe flash player 다운로드 링크바로가기


http://www.sbs.co.kr/


온에어 페이지 상단에 배너를 보시면 2018 러시아 월드컵 기간동안은 로그인이 없이도 고화질 무료 생중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너무 편리하죠?!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월드컵 특집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우리나라 경기정보와 각 나라면 정보, 영상, 온에어등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경기를 중계하는 것은 아니라서 중계일정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제가 안내해드릴 sbs 온에어 시청방법은 여기까지 입니다. 그럼 즐거운 시간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