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dobe flash player 다운로드

다들 컴퓨터에서 플래시 게임 한판 안해보신 분들이 없는것 같은데요. 인터넷으로 국내외 홈페이지를 이용하다보면 꼭 필요한 프로그램으로 어도비사에서 제공하는 플레시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국내에서 운영되는 사이트같은 경우 해당 프로그램이 없으면 이용할 수 없는 곳도 아주 많죠. 네이버 첫페이지에서도 사용중이기도 한 이것을 간단하게 다운로드 받을수 있도록 알아보겠습니다.

 

adobe flash player 다운로드

 

어도비에서 제공하는 플래시 플레이어는 무엇일까요? 플래시 파일을 인터넷 웹브라우저에서 바로 실행시켜주는 가상 머신 프로그램입니다. 역동적인 메뉴바나 기타 영상등을 예전에는 플래시로 많이 만들었기 때문에 꼭 필요한 필수 프로그램이죠.

 

 

현재는 해당 프로그램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플래시를 안쓰는 추세이기는 합니다만 아직도 adobe flash player가 없으면 이용할 수 없는 사이트도 많이 있죠. 그래서 오늘은 어디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다운로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는 것이 가장 안전하기때문에 어도비홈페이지로 접속해봅시다.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여러 메뉴들이 있는데요. 우리가 원하는 다운로드 페이지로 쉽게 이동하는 방법은 홈페이지 하단에 있습니다. 화면 스크롤 바를 홈페이지 가장밑으로 이동해주시면 위와 같이 "다운로드 및 설치"라는 링크가 나타나죠. 선택해주세요.

 

 

 

 

이동된 페이지에서 잘 살펴보시면 우리가 원하는 소프트웨어가 무료도구 라는 항목 하위에 보입니다. Flash Player라는 이름인데요. 다시 선택해주세요.

 

짠하고 위와 같이 플래시플레이어 메뉴가 등장하였습니다. 화면에 표시된 항목을 선택하시면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https://get.adobe.com/flashplayer/?loc=kr 

 

Adobe Flash Player End of Life

Adobe Flash Player End of Life general information

www.adobe.com

 

 

다운로드 페이지에서는 McAfee프로그램이 설치될 수 있으니 꼭 선택 옵션제공을 체크 해제해주시고 하단에 지금 설치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잠시후 화면이 변경되고 우리가 원하는 adobe flash player 설치파일을 저장할 수 있는 팝업창이 열리게 됩니다. 이곳에서 파일을 원하는 위치에 저장하시고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모든 작업은 완료되게 됩니다. 

 

 

이상 간단하게 알아보는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링크였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링크바로가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뷰어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PDF파일을 자유롭게 열어볼 수 있는 프로그램정보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가 소개할

realpo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