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다운 링크바로가기

폴라리스오피스로고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문서를 작성하거나 편집하실때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포맷전에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사용했는데요. 최근에는 이 프로그램으로 갈아탔습니다. 그 프로그램은 인기 오피스프로그램인 폴라리스 오피스로 오늘 소개하려고 합니다.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프로그램은 최근 무료사용으로 많은 사용자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떤 office 프로그램인 간략하게 살펴보도록 합시다.

 

폴라리스오피스 다운로드 방법

 

Polaris Office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프로그램 다양한 확장자의 문서를 편집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딱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포맷의 문서를 편집하거나 생성할 수 있어서 유용하죠. 업체에서 설명하는 소개하는 특징을 살펴보시죠.

 

기본적으로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는데요. 가장 중요한 것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전에는 기간제한을 두고 무료사용을 지원했는데요. 현재는 편집 용량만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좀 더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주요기능은?

 

Polaris office는 전세계 4000만명인 넘게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국내에서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해당 분야 1위를 기록중이죠. 개인적을는 다양한 문서를 지원하는 기능을 최고로 꼽습니다. 지원가능한 파일을 확장자는 아래을 참고해주세요.

 

 

주요기능

 

프로그램을 설치하실때는 꼭 관리자 권한을 가지고 있는 계정으로 인스톨을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windows XP 이상이면 사용할 수 있지만 권장은 windows7이상이죠.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하기

 

그럼 본격적으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다양한 SW 정보를 확인할 수 있죠. 

 

우리가 원하는 다운로드 메뉴는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만약 홈페이지 언어가 한글로 표시 되지 않을 경우 오른쪽 최상단 첫번째 메뉴를 클릭하시면 언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폴라리스오피스홈페이지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제공하는 정보가 몇가지 나타납니다. 폴라리스는 윈도우즈 OS 뿐만아니라 MacOS와 안드로이드, iOS 버전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폴라리스오피스다운로드메뉴

 

저는 windows용을 선택하였습니다. 화면이 변경되면 아래와 같이 개인용 다운로드 버튼과 기업용 다운로드가 표시됩니다. 이중에서 개인용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개인용다운로드메뉴

 

 

제품페이지에서는 아래와 같이 다양한 폴라리스 오피스에 기능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어떠한 기능이 있는지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것 같군요.

폴라리스오피스홈페이지참고

 

https://www.polarisoffice.com/ko/

Blog 폴라리스 오피스의 다양한 활용 방법과 새로운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view ALL

www.polarisoffice.com

 

기본적으로 다운로드는 앞서 설명드린것 처럼 WINDOWS / MAC / ANDROID / IOS 용을 나누어 제공되고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프로그램 다운로 받아주세요.

 

 

윈도우즈 버전의 경우 N사 소프트웨어 자료실로 연결됩니다. 페이지가 이동되면 화면 오른쪽 위에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고 download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단 로그인을 하셔야 빨리 받을 수 있습니다. 용량이 약 900MB정도 됨. 프로그램을 설치하시고 구글 계정등으로 로그인 하시면 손쉽게 폴라리스 오피스를 무료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드립니다.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받기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받기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받기 다운로드 안내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실수로 중요한 사진이나 파일등을 삭제하신적이 있나요?오늘은 자신의 컴퓨터에서 삭제된 파일을 복구하는 소프트웨어

realpo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