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후의 명곡 송소희 나는 너를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방송된 KBS2 에서는 불후의 명곡2가 방송되었습니다. 이곳에서는 정말 매력적인 가수들이 출연하였습니다. 마마무를 비롯한 다양한 가수들이 출연하여 멋진 무대를 선보였는데요. 개인적으로는 국악계에 보석같은 존재 송소희양이 출연하여 너무 좋았습니다.

 

 

송소희 - 나는 너를

 

불후의명곡2 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전설 신중현 편이 방송되었습니다. 주옥같은 노래들이 엄청나게 나왔는데요. 제가 가장좋았던 무대는 송소희양이 부른 나는 너를 이라는 곡이었습니다. 현시대에 맞는 창법과 판소리 창법이 절묘하게 조화된 무대로 소름끼치는 무대를 보여주었죠. 꼭 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송소희 나는 너를 가사


시냇물 흘러서 가면
넓은 바닷물이 되듯이

세월이 흘러 익어간 사랑
가슴속에 메워있었네

그토록 믿어 온 사랑
내 마음에 믿어 온 사랑

지금은 모두 어리석은데
이제 너를 떠나간다네

저녁노을 나를 두고 가려나
어서 가려나 내 모습 감추게

밤하늘에 찾아오는 별들에
사랑 이야기 들려줄 거야

세월이 흘러서 가면
내 사랑 찾아오겠지

모두 다 잊고 떠나가야지
보금자리 찾아가야지

이제 너를 떠나려네
모두 잊고 떠나가려네

저녁노을 나를 두고
가려나 어서 가려나
내 모습 감추게

밤하늘에 찾아오는 별들에
사랑 이야기 들려줄 거야

저녁노을 나를 두고 어서 가려나
나를 두고 멀리 멀리 가려나
내 모습 감추게

밤하늘에 찾아오는 별들에
사랑 이야기 들려줄 거야

세월이 흐르고 나면
내 사랑 찾아오겠지

모두 다 잊고 떠나가야지
보금자리 찾아가야지

보금자리 찾아가야지
보금자리 찾아

가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