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크로드 어웨이크 사전예약 진행중 

 

오늘은 사전예약 진행중인 모바일게임을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게임을 즐기는 저에게 연말이 너무 행복합니다. 지스타 덕분인지 정말 많은 게임이 출시되고 있기 때문이죠. 제가 알려드릴 모바일 게임은 바로 아크로드 어웨이크라는 게임입니다. 그럼 함께 살펴보시죠.

 

아크로드 어웨이크


아크로드 어웨이크는 웹젠에서 출시예정인 MMORPG 게임입니다. 워낙 유명한 게임 회사라 이름만 들어도 아실것 같군요. 그래서 인지 웹젠 패밀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더군요. 





이번에 진행되는 사전예약은 2017년 11월 22일 부터 정식서비스 오픈전까지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얼마전 정식 출시일이 공개되었는데요. 12월 12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등에 출시된다고 합니다. 정말 얼마남지 않았군요.




정식 오픈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하시면 다이아 + 강화석 + 깃털 + 공격의 열매 + 체략의열매 + 방어의 열매등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직접 사전예약을 진행하신다면 추가 아이템을 지급합니다. 추가적으로 친구 초대 이벤트, 룰렛 이벤트, 공식카페 이벤트, 웹젠 패밀리 이벤트가 진행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크로드 어웨이크 사전예약 홈페이지




[IT/프로그램] - 1그램 플레이어 다운로드 포터블포함


[IT/프로그램] - 카카오톡 pc버전 무료 다운로드 최신


[모바일게임] -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시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