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팁

꿀뷰 다운로드

#*! 2023. 5. 14. 21:17

꿀뷰 다운로드

데스크톱 pc에서 사진 파일을 감상하고 싶을때 무엇을 이용하나요? 보통은 컴퓨터에 디폴트로 설치되어 있는 기능을 사용하지만 많은 분들이 만화책과 같은 이미지 감상시에 꿀뷰와 같은 툴을 사용하시죠. 무료이면서 사용법도 간단한 꿀뷰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을 함께 살펴보도록 합시다. 그럼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꿀뷰

이미지를 편하게 감상하자!

오늘 알아볼 꿀뷰는 Bandisoft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용방법도 간단하고 용량도 가볍죠. 가장 좋은 점은 압축을 풀지 않아서 이미지를 바로 볼수있다는 것입니다. 지저분하게 폴더에 이미지들이 나타나지 않아서 정말 좋죠.

 

 

 

꿀뷰는 이미지 실행에 특화되어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미지 감상을 위해서 빠른속도로 이미지를 보여주거나 편하게 감상할 수 있죠. 전체보기 뿐만아니라 만화책처럼 두장보기등의 기능도 지원합니다. 최근에는 포토샵 파일을 열어 볼 수도 있습니다. 

 

 

 

최신 버전 꿀뷰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공식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PSD파일보기와 같은 기능은 최신 버전에만 추가되고 있어서 주기적으로 공식홈페이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료 이미지 뷰어 꿀뷰 · 소개 및 다운로드 · 움짤에 강한 이미지 뷰어

꿀뷰 다양한 포맷의 이미지를 빠르게 보여주는 고성능 무료 이미지 뷰어입니다. 주요 특징 빠르고 가볍습니다. GPS 정보를 포함한 JPEG 파일의 EXIF 정보를 보여주는 기능 이미지 회전/크기 조절을

www.bandisoft.com

 

꿀뷰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HoneyView 최신버전 다운로드를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공식사이트에서는 이외에도 최고의 무료 압축프로그램 반디집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설치형 프로그램이 싫은 분들은 홈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포터블 버전을 다운로드 하신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으니 꼭 다운받으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설치가 진행됩니다. 개인,기업,공공기관에서도 사용가능 하다고 합니다!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프로그램을 실행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이미지 파일 또는 압축된 파일을 선택하시면 편하게 사진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클릭이 귀찮다면 슬라이드 쇼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한주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AI이미지 생성 사이트 이용의 장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