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업용 압축해제 프로그램 추천 

 

안녕하세요. 세월이 빠르게 흘러서 어느덧 인터넷 속도가 어마어마 해졌습니다. 옛날과 달리 파일 전송 속도가 발전하면서 다양한 파일을 빠르게 주고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필자가 어릴때는 파일을 분할 압축하고 플로피디스켓에 나누어 담아서 전달했었는데 말이죠. 최근에는 라이선스 문제로 아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안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기업에서도 사용 가능한 SW 정보입니다.

기업용 압축해제 프로그램 추천



오늘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압축해제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수많은 무료 압축프로그램 중에서 으뜸인 반디집에 관하여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기업, 개인 누구나 사용가능한 무료 반디집을 다운로드 받아봅시다.

 

 

 

 무료 압축프로그램 Bandizip.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반디집은 개인부터 기업, PC방, 공공기관에 이르기까지 무료로 사용한 최고의 압축프로그램입니다. 물론 저는 해당 프로그램과 전혀 관련이 없다는 것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제가 이프로그램을 칭찬하는 이유는 그흔한 광고나 제휴서비스등의 설치 유도도 없다는 것에 있습니다. 정말 딱 압축만 제공하는 착한 프로그램이라는 것이죠. 반디집은 아래와 같은 확장자를 지원합니다.

 

 

이렇게 보니 정말 다양한 확장자가 있는데요. 최근에는 7z 같은 확장자를 자주 사용하시더군요. 개인적으로 사용중인 PC에서는 해당 프로그램을 압축툴로 사용중인데요. 

 

매우 가볍고 빨라서 사용하기 편리하더군요. 그럼 공식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진행해봅시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딱! 정식버전 다운로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디집홈페이지

 

반디집 설치파일 용량은 약 5MB정도로 굳이 네이버 자료실로 이동할 필요없이 이곳에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만약 주소검색이 쉽지 않은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디집 다운로드 페이지

 

반디집 공식 홈페이지 · ALZ, EGG, 7Z, RAR 지원 무료 압축 프로그램

반디집 (Windows) 반디집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빠르게 작동하는 압축 프로그램입니다. 무료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유료 에디션은 다양한 고급 기능을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 지원 OS: Windows 7/

kr.bandisoft.com

 

디집 최신버전 설치하기

 

무엇인가 설치과정이 대단한 것처럼 문단을 나눴지만 사실 너무 간단합니다. 예전에 설치했을때보다 훨씬 심플해졌는데요. 가장 먼저 다운로드 받은 설치파일을 실행시켜주시길 바랍니다.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설치 폴더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바로 밑에는 라이센스(사용자 이용약관)이 설명되어 있는데요.

 

위에서 설명드린 것과 같이 반디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이 프로그램은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가정과 군부대 마져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SW이죠. 기본적인 약관을 읽어보시고 이상이 없으시다면 하단에 "동의 및 설치"를 클릭해주시면 바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반디집인스톨

 

1분도 안되는 시간에 설치는 완료됩니다. 국내 솔루션중에서 이렇게 설치과정이 짧은 프로그램은 없었는데요. 정말 심플한 설치입니다.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바로 압축/해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중

 

 

반디집 구버전 다운로드

 

bandizip 사용시 한가지 주의하실 점이 있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OS가 windows XP 라면 최신버전 6.x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프로그램이 지원을 하지 않기 때문이죠. 만약 windows XP를 쓰고 계신다면 구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반디집 구버전

 

반디집 mac OS 다운로드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OS가 mac OS일경우에도 위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안됩니다. 최근 2017년 11월에 반디소프트에서 맥 앱스토어에 반디집을 등록하였는데요. 이제는 윈도우즈와 비슷한 기능에 반디집을 맥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mac 반디집소개

 

예전만 하더라도 상상도 못할 일이었는데요. 기존에는 압축 파일에 들어있는 파일을 보여준다던가 하는 프로그램은 거의 없었는데요. 그 어려운것을 반디집 for macOS가 해냈습니다.

 

mac버전

 

맥 OS용 "bandizip for macOS"의 사양과 제공하는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windows에서 사용하는 기능은 거의 동일하게 지원한다고 보면되겠군요. 

 

반디집 macOS용 사양

 

 

반디집 업데이트 하는방법

 

이미 설치된 PC에서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먼저 bandizip을 실행시키고 상단매뉴에서 "도움말 -> 정보"를 클릭해주세요. 이곳에서는 사용중인 program버전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디집-업데이트방법

 

반디집 정보 창을 살펴보시면 업데이트 일자와 프로그램 version등이 표기됩니다. 여기서 왼쪽 하단을 살펴보시면 아래와 같이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라는 버튼이 있는데요. 이 버튼은 업데이트가 있을때만 활성화되는 버튼입니다. 자신있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반디집업데이트메뉴

버튼 클릭후 잠시 기다리시면 아래와 같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정상적으로 업데이트가 끝나면 하단에 "최신 버전입니다"라고 표시되죠. 

최신버전반디집화면

이상 free 압축프로그램에 관하여 안내해드렸습니다. 그럼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뵙길 기대합니다. 오늘하루도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피망 뉴맞고 설치 : 고스톱 대표 맞고 게임

 

피망 뉴맞고 설치 : 고스톱 대표 맞고 게임

피망 뉴맞고 설치 : 고스톱 대표 맞고 게임 컴퓨터와 모바일에서 모두 쉽게 접근하여 즐길 수 있는 게임, 피망 뉴맞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게임은 대한민국에서 유명한 중독성 있는 게임

realpo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