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니지m 다크엘프 신서버 사전예약 시작
정말 오랜만에 리니지m에 관하여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글을 쓰는 이유는 새롭게 시작되는 신서버 오픈 소식과 신규 캐릭터 다크엘프의 업데이트 때문인데요. 11월 말에 신서버와 다크엘프가 lineageM에 등장하게 됩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린 업데이트인데요.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크엘프와 신서버 블루디카 등장.
정식 출시 이후 최고 매출1위를 놓치지 않는 게임 리니지M에서 새로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바로 강력한 신규캐릭터 빛보다 강한 어둠 "다크엘프" 등장과 신서버 블루디카 오픈인데요. 올 2017년 11월 29일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사실 신규캐릭터의 등장으로 게임에서는 떠들썩합니다. 강력한 다크엘프를 기존 서버에서 키우느냐 렙차로 인하여 신서버에서 키워야하나 의견이 분분한데요. 이야기들만 봐도 신서버에서 사람이 몰릴 가능성은 다분히 높아보입니다. 다크엘프는 11월 29일 오후 6시에 등장합니다. 기존 서버에서도 이시간 부터 다엘을 즐길 수 있죠.
<자세한 리니지M 다크엘프 신서버 사전예약 정보 확인하기>
첫 게임 오픈시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사전 캐릭터 생성과 레어 캐릭터명 추첨 지급 이벤트 인데요.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만들수 있는 시간은 11월 29일 오전 9시 부터라고 합니다. 정식 오픈이 11월 29일 오후6시인데 당일에 사전 캐릭터 생성을 한다니 정말 특이하군요.
미니게임도 출시되었습니다. 오늘부터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은 플레이 score에 따라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있습니다. 다크엘프 사전예약 참여시에는 허접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x 10개를 지급한다고 하지만 없는것 보다는 받는것이 좋긴 하겠죠??! 자세한 미니게임 보상과 사전예약 이벤트는 아래 글을 참고 해주세요
<리니지M 미니게임보상(영웅급)과 사전예약 정보 확인하기>
<추천 사전예약 모바일 게임>
일본 모바일게임 1위 "페이트 그랜드 오더" 출시 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