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모바일게임 추천 11월

#*! 2017. 11. 3. 16:22

모바일게임 추천 11월


오늘은 오랜만에 모바일게임 정보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게임을 무척이나 좋아하는 저에게 11월은 행복의 달입니다. 올해가 얼마남지 않아서 그런지 출시를 서두르고 있는 게임들이 무척이나 많더군요. 그럼 이번 11월에 출시되는 새로운 게임과 최근 출시된 게임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시작합니다!

 

 

 11월 신규 모바일게임 안내.


11월은 국내 게이머들에게는 즐거운 달입니다. 국대 최대의 게임쇼 지스타가 열리기 때문이죠. 국내 최대의 게임쇼라는 타이틀 때문인지 많은 게임 업체에서 이 박람회에 참여하려고 노력하는데요. 이 행사를 신규게임 홍보의 자리로 만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인지 이 시기를 전후로 정말 많은 게임이 신규로 서비스를 시작하죠.




모바일 게임 : 11월 출시예정작


<2017년 하반기 모바일게임 기대작 - 오버히트>


서비스 업체 : 넥슨

출시예정일 : 2017년 11월 28일

게임명 : 오버히트(OVERHIT)

게임장르 : 모바일RPG(수집형)



얼마전까지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고 사전예약에 돌입한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넥슨에서 서비스 예정중인 오버히트(OVERHIT)인데요. 이 게임은 2017년 10월 31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오버히트는 모바일게임에서 흔히 보기 힘든 엄청난 그래픽이 압권인 게임인데요. 흔히 수집형 RPG로 불리우는 모바일게임형태입니다. 150억 규모의 "오버히트"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했다고 하니 이 게임에 거는 기대가 얼마나 클지 알 수 있겠죠.



오버히트 사전예약 정보 확인하기▼▼





< 일본 모바일게임 1위 국내 출시예정 -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서비스 업체 : 넷마블

출시예정일 : 2017년 11월 21일

게임명 : 페이트 그랜드 오더

게임장르 : 모바일RPG



드디어 일본 모바일 대작게임이 한국에 상륙합니다. 일본 양대 마켓을 휩쓸고 있는 게임 페이트 그랜드 오더인데요. 이 게임은 2015년에 일본에 출시된 후 최고 매출 1위와 인기순위1위를 지키고 있는 게임입니다. 2017년 11월 21일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페그오는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전예약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일본 모바일게임 신화 - 페이트 그랜드 오더 사전예약정보▼▼







< 국내 인기 만화 원작 게임 - 열혈강호 for kakao >


서비스 업체 : 룽투코리아

출시예정일 : 2017년 10월 24일

게임명 : 열혈강호 for kakao

게임장르 : 모바일RPG



제목만 봐도 딱! 알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한비광과 담화린이 강호를 돌아다니며 성장하는 만화"열혈강호"를 원작으로 만들어진 "열혈강호 for kakao" 입니다. 10월24일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벌써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엄청난 인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무협게임과 열혈강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열혈강호의 감동을 모바일게임으로 만나다 열혈강호 for kakao▼▼



오늘도 긴글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소망하시는 모든일들이 잘되시길를 기원합니다..





<이블로그 인기글> 


[IT/프로그램] - 불필요한 프로그램 삭제



[IT/프로그램] - 컴퓨터 성능 최적화 방법은?


[IT/프로그램] - pdf jpg 변환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