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다운 안내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국내 웹브라우저를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국내 포털사이트 1순위로 손꼽히는 네이버에서 출시한 웹 브라우저로 편의성과 가벼움을 장점으로 내새우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 브라우저는 바로 웨일브라우저인데요.배터리와 메모리를 관리해주는 기능때문에 노트북 사용자들이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브라우저입니다. 그럼 바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웨일알아보기

예전과 달리 다양한 웹브라우저의 등장으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프로그램을 찾는 분들이 늘었습니다. 편의성이냐 국내 사이트에 최적화냐 등등 다양한 기능을 중점으로 웹브라우저를 선택하시죠. 웨일브라우저는 많은 분들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에 중점을 둔 인기 웹 웹브라우저입니다.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는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롬브라우저와 유사하게 확장앱이나 테마등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하죠. 웨일 브라우저는 공식사이트를 통해서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공식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웨일 브라우저 홈페이지 소개

웨일홈페이지메인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한마리 고래가 귀엽게 헤엄치고 다닙니다. 엄청난 인터넷 데이터의 우주속에서 웨일브라우저가 우주선과 같은 역할을 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웨일브라우저 공식홈페이지에서는 무료 다운로드 뿐만아니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웨일 스토어 소개

웨일 스토어에서는 구글 크롬브라우저와 같이 다양한 확장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편의적인 기능부터 UI 배경테마와 사이드바맵까지 제공해주죠. 자신에게 필요한 확장앱을 설치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웨일스토어

 

웨일브라우저 연구소는 다양한 사용자들의 경험을 공유합니다. 사용시 불편한 기능이나 오류사항을 등록하거나 개선사항등을 적을 수 있죠. 이런 다양한 사용자들의 제안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겠다는 네이버 웨일브라우저에 의지가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웨일브라우저 다운로드

웨일브라우저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을 살펴보시면 다운로드 버튼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시고 다운로드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까지는 윈도우즈 버전과 macOS버전을 각각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만 추후 리눅스와 iOS, 안드로이드를 지원한 예정이죠.

 

웨일다운로드메뉴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설치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설치는 매우 간단합니다. 다운로드 받은 설치파일을 실행해주시면 아래와 같이 설치화면이 등장합니다. 32bit, 64bit를 선택하여 설치할 수 있죠.

웨일설치화면

 

웨일 브라우저가 설치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첫 사용이라 UI가 낯설기도 하지만 깔끔한 화면구성이 괜찮아 보입니다. 다른 브라우저에 있는 북마크등을 가져올 수도 있죠.

 

웨일브라우저실행

개인적으로 아래 화면은 너무 마음에 듭니다. 네이버 검색창고 간단한 시간등을 확인할 수 있고 디자인 또한 심플하지만 매력적이기 때문이죠. 이제 웨일 브라우저를 사용해보시면 됩니다.

웨일브라우저시계

간단하게 알아본 추천 웹브라우저 -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다운로드 추천은 여기까지 입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에 다시 만나길 바랍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스토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스토어는 우리의 디지털 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앱, 게임, 음악, 영화, 책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한 곳에서 쉽게 찾고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해주는 곳이죠. 오

realpo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