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법 쉽다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다시만나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유튜브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합니다. 최근들어 스마트폰 덕분인지 동영상 컨텐츠가 엄청나가 생겨나고 있는데요. 용량들이 제법 커서 스마트폰으로 보기에는 데이터 사용량이 부담되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유튜브에서 영상 다운로드 시에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시작에 앞서 미리말씀드리지만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는 저작권이 허용된 저작자에게 동의를 받은 영상만 받으셔야 합니다. 배포는 당연히 절대 금지라는것을 명심하세요.

 

유튜브 영상 추출 손쉽게 해보자. 

 

 

 

 

근래들어서 유튜브 사용자들이 늘어나면서 영상이나 음원 추출과 같은 기능을 찾고 계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사실 이러한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은근히 많지만 영상하나 다운로드하기위해서 검증되지 않은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것은 부담되더군요.

 

 

그래서 찾아헤메이다 발견한 것이 있는데요. 프로그램 무설치로도 사용가능한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입니다. 개인적으로 필요이상의 프로그램을 PC에 깔면 점점 컴퓨터가 느려지는 것 같아서 무설치나 사이트등을 이용하는데요.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또한 사이트에서 바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사이트에서 savefrom을 검색해주시면 위와 같이 영어로 된 홈페이지 주소가 검색됩니다.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면 free online youtube download가 가능하죠. 검색된 주소로 접속하시면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메인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ko.savefrom.net/221/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더: YouTube, Facebook 등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십시오!

한 번의 클릭으로 YouTube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무료 온라인 서비스! 빠르고 간편하게 vimeo, Facebook 및 Dailymotion 등의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고의 YouTube Downloader!

ko.savefrom.net

 

 

자 그럼 본격적으로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사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가장 먼저 자신이 다운로드 받고자하는 동영상 URL이 필요합니다. 유튜브에 접속하신 후 영상을 선택하시고 우클릭을 누르시면 '동영상 URL복사'를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URL주소를 복사하셨다면 다시 savefrom.net으로 이동해주세요. 접속후 상단에 위치한 검색창에 복사한 동영상 URL을 넣어줄 차례입니다. '마우스 우클릭 후 붙여넣기'를 해주시거나 ctrl+v를 눌러주시면 검색창에 영상주소가 복사됩니다. 잠시만 기다리면 아래와 같이 동영상 다운로드가 준비됩니다. 우측 하단에 'download video in browser' 를 클릭해주세요.

 

새로운 화면이 변경되면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 받을 유튜브 영상 제목과 다운로드시 선택가능한 화질등이 나타납니다. 자신이 다운로드 받고 싶은 확장자/화질을 선택해주시고 녹색 Download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영상이 컴퓨터로 저장됩니다.

 

다운로드 받은 유튜브 영상이 정상적으로 재생이 되는지 실행시켜보았습니다. 생각보다 깔끔하게 다운로드 받아졌군요. 여기까지 진행하시면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는 완료됩니다. 워낙 간단한 사용방법이라 어렵지 않으셨을것 같군요.

 

 

다시 한번 더 말씀드립니다만 저작권자 동의없이 저작물을 다운로드 받거나 배포하는 행위는 법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꼭 그점 명심하시고 자신의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실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윈도우11 업데이트 방법

 

윈도우11 업데이트 방법

윈도우11 업데이트 방법 여러분들은 2021년에 윈도우11 출시 소식 들으셨나요? 많은 분들이 그냥 지나쳤을 수 있지만 마이크로소프트에선 2021년 윈도우11를 정식적으로 공개했습니다. 이전에 쓰던

realpos.tistory.com

3dp net 다운 바로가기

 

3dp net 다운 바로가기

3dp net 다운 바로가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느려진 컴퓨터를 가장 빠르게 만들는 방법 중하나인 포맷에 도움이 되는 정보입니다. Windows 포맷시 필수로 준비하셔야하는 소프트웨어가

realpo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