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석 하반기 모바일게임 추천


안녕하신가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이 정말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돌아오는 추석은 이번 주말부터 다음주까지 최장 10일동안 쉴 수있게되었죠. 물론 주6일인 분들은 몇일 연차를 사용하셔야하긴하지만 말이죠. 이렇게 긴 연휴때 어디 여행을 떠나지 않는 분들을 위해 추천하는 모바일게임 소개입니다.


추석연휴는 내게 맞겨라 추천게임  



오늘 추천할 모바일 게임은 신작게임과 사전예약 게임등으로 나뉩니다. 남자를 위한 게임부터 여성분이 즐길만한 게임도 있으니 한번 같이 보시죠. 당연히 무료 게임들만 가져왔으니 부담없이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최신 액션MMORPG - 넥슨 AXE



영화같은 광고 영상과 인기 연예인 김희선님이 광고 중이신 게임 AXE가 첫번째 추천 게임입니다. 다들 아시는 것처럼 AXE는 정식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얻은 게임이죠.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매출1위를 차지한 적도 있는 이 게임은 최근 많은 분들이 가장 많이 즐기는 게임입니다. 이번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AXE에서는 추석이벤트를 시작하였습니다. 액션MMORPG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적극 추천합니다.



AXE에서 준비한 추석이벤트는? ▼▼


.


퍼즐게임은 내가 접수한다 애니팡3 - 시즌2



두번째 게임은 여성분들도 즐겨하시는 모바일게임 애니팡3 입니다. ANIPANG3은 이번 명절전에 시즌2를 시작하였습니다. 다양한 신규 캐릭터 추가와 스테이지가 업데이트 되었죠. 이런 퍼즐게임들은 막히는 귀성길 차량안에서 즐기기 가장 적합한 게임입니다. 스테이지를 하나하나 클리어 할때 쾌감이란 이루 말할 수 없는데요. 멀리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라면 챙겨가실만한 게임이니 꼭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애니팡3 시즌2 이벤트 및 업데이트 정보▼▼




성인이라면 즐겨라 누려라! 액션게임 FOX - CBT진행중



세번째로 추천드릴 게임은 성인 액션모바일게임 FOX입니다. 위 움짤만 봐도 느껴지시겠지만 화려한 그래픽과 타격감이 예술인 게임이죠. 개인적으로 모바일게임인지 PC게임인지 착각할 정도로 발전한 그래픽을 보면서 감탄했답니다. 어른을 위한 게임이라고 하니 성인분들은 즐겨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최근 FOX는 다양한 해택을 주는 CBT를 진행중이니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게임의 진화 FOX CBT진행중 ▼▼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THINE 다인


마지막으로 소개할 게임은 넥스트무브게임 THINE(다인) 입니다. 최근 CBT를 성공적으로 마친 작품으로 대규모 전쟁이 압권인 게임이죠.  THINE 게임 홍보 모델 시노자키아이를 사작으로 김옥빈VS한효주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차가운듯한 한효주님과 뜨거운 김옥빈님 이미지가 상반된 느낌을 전하는데요. 다인의 게임성을 완벽하게 보여주는 광고입니다.  


하반기 출기 기대작 다인(THINE) 사전예약진행중 ▼▼


현재 다인은 CBT를 마치고 사전예약을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들 아시는 것처럼 사전예약 해택이 많으니 꼭 참여하셔서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이상 추석 하반기 모바일게임을 추천하였습니다. 긴연휴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