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m플레이어 광고제거 방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영상플레이어 정보를 공유하려합니다. 요즘은 워낙 많은 동영상플레이어들이 있어 선택이 어려운데요. 아무래도 인기도 많고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플레이어를 찾아서 사용하는 것이 좋겠죠. 그래서 오늘은 km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과 광고제거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럼 천천히 함께 살펴보시죠.


km플레이어 다운로드 광고제거하기. 

km플레이어란?

오늘 소개해드릴 km플레이어는 동영상재생프로그램으로 매우 유명한 프로그램입니다. 곰플레이어와 항상 대결하는 동영상플레이어이죠. 최근에는 곰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제휴광고등이 포함되어 많은분들이 광고없는 km플레이어 구버전을 찾고 계시죠. 




노파심에 미리 말씀드리지만 km플레이어 구버전은 공식적으로 배포되지 않고 있고 확인되지않은 파일이 블로그등에서 배포되고 있습니다. 악성코드나 바이러스에 노출되지 않기위해서는 확인되지않은 곳에서 파일을 받으시면 안됩니다.

앞서 말씀드린것 처럼 정상적인 루트에서는 km플레이어 구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최신버전 km플레이어를 사용하더라도 광고제거를 윈도우 설정으로 할 수 있으니 일단은 km플레이어를 설치해보시죠. km플레이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Km플레이어 다운로드>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최신버전의 km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링크를 만들어 두었습니다. Download Now를 클릭하고 kmplayer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당연히 download는 무료입니다.





kmplayer 설치프로그램 다운로드 후 해당 파일을 실행 시키시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한가지 주의하실 점은 구성요소 선택시 파트너 프로그램이 설치될 수 있으니 잘 확인하셔야한다는 점입니다. 꼭 필요한 항목만 체크하시고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 km플레이어 광고차단하기>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광고를 차단할 차례입니다. km플레이어 광고차단은 몇가지 단계를 거치셔야 합니다. 가장 먼저 제어판 ->시스템 및 보안 -> Windows 방화벽을 클릭해주세요. 



windows방화벽에서 왼쪽매뉴 중 '고급설정'을 클릭해주세요


새로 열린 방화벽 설정 왼쪽에 '아웃바이드 규칙'을 클릭하시고 오른쪽에서 '새규칙'을 클릭합니다.



규칙 종류는 '프로그램'에 체크하시고 다음을 클릭하세요.


프로그램에서는 아래와 같이 다음 프로그램 경로를 선택하시고 kmPlayer.exe를 지정합니다. 기본적으로 KMPlayer 설치 폴더는 C:\KMPlayer 입니다.



작업에서 '연결 차단'을 선택하시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프로필에서 모든 항목에 체크 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이름은 관리에 용도로 원하시는 이름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진행하시고 마침을 누르시면 광고차단이 완료!





<설정 후 광고가 출력된다면?>


제어판 -> 시스템 및 보안 -> Windows 방화벽 -> 'Windows 방화벽 설정 또는 해제' 를 클릭해주세요.



Windows 방화벽 사용이 체크되어있는지 확인하고 사용으로 변경해주세요.


이상 km플레이어 광고제거 및 다운로드를 알아보았습니다. 만약 위와 같은 과장이 귀찮으시다면 아래 동영상플레이어를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가볍고 광고없는 동영상플레이어 추천 ↓↓

[IT/프로그램] - 동영상플레이어추천 콘플레이어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하는 방법-체험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