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니지M 아이템 드랍 최신정보

 

여전히 모바일게임 순위에서 1위자리를 지키고 있는 게임 리니지M. 패치/업데이트 한번 진행할때마다 논란이 되고 있죠. 그만큼 이게임을 즐기는 분들이 많다는 반증이기도 하지만 긍정적인 평가보다 부정적인 평가가 많아서 너무 안타깝습니다. 오늘은 최근 필드에서 떨어지기 시작한 파란아이템들을 포함한 드랍정보를 알아보려합니다.

 

 

 리니지M 아이템 드랍 정보 
2017/08/03

 

 

이전까지만 해도 리니지M에서 득템을 하기 위한 장소는 정해져 있었습니다. 바로 기란던전과 에바던전이었죠. 그중에서 상대적으로 낮은 난이도에 기란던전에 사람들이 몰리면서 '기니지'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필드에서 기란던전등에서 얻을 수 있었던 템들이 드랍되는 것을 시스템 메시지로 확인할 수 가 있었죠. 업데이트 이후 필드 드랍이 추 된 것이죠. 물론 필드 아이템 드랍률 또한 극악입니다.


앱플레이어 멀티컨트롤사용법



  

리니지M 드랍 정보 정리(최신)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여전히 기란던전과 에바던전4층에서 많은 아이템이 드랍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필드에서도 아이템이 떨어지니 에바던전이 부담스러운분은 필드에서 파란템을 노려보시는것도 좋을 듯합니다. 지역명칭 앞 숫자는 텔레포트 번호이니 참고하세요.

 

 

<지역별 드랍 아이템 목록>

 

 

- 57.하이네 늪지대 / 54.거울의 숲 / 55.남부필드 / 29.밀림지대 / 11.아덴 집시촌 -

 

 

 

     

 

 

위 필드에서 기사,요정이 그토록 갖고 싶었던 뇌신검살천의 활이 드랍됩니다.

기란던전과 에바던전 5시간 사용시 해당 필드에서 아이템을 노려보세요.

 

 


 

 

 - 21.에바왕국던전 4층 -

 

 

 

         

 

 

기존에도 수정단검과 해신의 삼지창 드랍으로 인기있던 에바왕국던전에 녹색템이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아이템은 아스테, 상어, 일렉카둠 바다 터틀 드래곤이 드랍하니 이제는 잡아야겠죠?

 

 

 

 

- 14~17.용의 계곡 / 32.용의 계곡 던전 / 32.용의 계곡 삼거리 -

 

 

 

 

 

용계는 어느정도 레벨(60~65)이상 되신분들이 장비를 맞추고 갈 수 있는 사냥터 입니다.

렙이 낮이신 분들은 몬스터에게 헛방나니 가봐야 손해랍니다!

 

 

 

 

- 기란 던전 -

 

 

 

         

 

 

여전히 저렙분들도 득템하기 좋은 곳은 기란던전입니다.

이전보다 드랍률이 낮아진듯한 느낌은 지울수가 없지만 사냥하기는 수월하죠.

단 사람이 많아서 잡는 몬스터수는 매우 적을 수 있습니다!



한효주 게임 다인 사전예약 진행중



멀티계정 한번에 조작하는 방법은?

 

 

 

이상 간단하게 리니지M 아이템 드랍을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으로 기란던전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1~3층은 스틸이 심하니 4층에서 매너모드로 사냥 하시는것이 템을 먹을 확률이 높더군요. 물론 잘 안나오기는 합니다



테라M 사전예약은 아래 이미지클릭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즐게임 강자 에니팡을 즐기자




스마트폰 게임 여러개를 동시에 컨트롤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