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일 100만뷰를 달성한 우주소녀WJSN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HAPPY 인기가요 무대영상입니다. 모모모,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로 첫사랑과 짝사랑 등 사랑에 빠진 우주소녀의 마지막 종착지인 행복에 빠져보세요.





HAPPY 가사



Yeah! Happy! Uh huh oh

실컷 봐 닳아 없어져도 

상관없지 난

같이 가 매일 데리고 다녀 

주머니 넣어 갖고

또 웃으면서 머리만 쓰담쓰담해 

으구으구 으구으구 힝


늦게까지 만나고 들어왔지 

조금 전까지도 톡하고 전화했지

But 왜 왜 왜왜왜왜 왜 

다시 보고 싶어지는 건데


제 멋대로 하던 난걸요 

그래서 버림받았죠

Bye bye bye bye bye 예전의 나

돌아가고 싶지 않아 1! 2! 3! 4!


책으로 글씨로만 보았던 Happy 

강아지 이름 인줄 알았던 Happy 

이제야 알 것 같아 (매일 매일 매일) 

또 콧노래 나오네요 


딴 나라 말 인줄만 알았던 Happy 

나랑은 상관없는 말로만 알고 있었는데 

그랬는데 (Happy happy happy) 

남들이 보고 내가 참 많이 변했대요


Yeah! Happy! Uh huh oh


내친구들 어때 이쁘지 

멋지다고 해주니 기쁘지

나 요즘 많이 먹지 허벅지 좀 쪘지 

어딜 가도 왜 이렇게 자신이 없지

휴 어떡해 어저께 

엄마가 내가 아끼는 옷 

작아져서 버렸대


답은 정해졌어 대답만 하면 돼

생각할 필요 없어 대답만 하면 돼

몰라 아 아 아 몰라

지금처럼 관심을 가져줘 

변하면 안돼 절대 알았죠


가끔은 귀엽게 봐줘요 

내가 더 잘해볼게요

Bye bye bye bye bye 예전의 나

돌아가고 싶지 않아 1! 2! 3! 4!


책으로 글씨로만 보았던 Happy 

강아지 이름 인줄 알았던 Happy 

이제야 알 것 같아 (매일 매일 매일) 

또 콧노래 나오네요 


딴 나라 말 인줄만 알았던 Happy 

나랑은 상관없는 말로만 알고 있었는데 

그랬는데 (Happy happy happy) 

남들이 보고 내가 참 많이 변했대요


정말로 행복해요 

내가 제일 예쁘대요 

Uh huh 1! 2! 1! 2! 3! 4!


모든 게 꿈인 것만 같아요 Happy

두 볼을 세게 꼬집어봐도 Happy

사랑을 하나 봐요 (매일 매일 매일)

부서지게 안아줘요 


딴 나라 말 인줄만 알았던 Happy 

나랑은 상관없는 말로만 알고 있었는데 

그랬는데 (Happy happy happy) 

남들이 보고 내가 참 많이 변했대요




성소의 걸그룹으로 시작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우주소녀입니다.

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선의, 여름, 미기, 루다, 연정 13명으로 이루어진 

우주소녀는 많은 인원만큼 다양한 곳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한방에서 독해리로 불리는 도혜리로 방송을 타고 있는 

보나는 김민재와 이세영의 조연을 잘 커버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로 한층 더 예뻐진 유연정은 프로듀스101에서 다시 만난 세계로 인기를 끌면서

아이오아이 시절귀여움음 독차지 하기도 했습니다.



타이틀곡 해피HAPPY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행복한 감성을 표현한

빠른 댄스곡으로 이번 치어리더 컨셉과 잘 어울립니다.



킬링 파트 으이구 으이구 힝

인기가요는 립싱크이다 보니 음악중심이나 뮤직뱅크에서 라이브를 들어보시면

좀 더 아찔한 매력의 우주소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