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퍼맨이 돌아왔다 새식구 이준이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새식구가 나타났습니다. 아이 이름은 '이준' 성이 이씨인지는 모른체 그냥 이름이 이준이라고 나왔고요. 아빠는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네티즌 수사대의 수사력은 대단했고 그 정체는 밝혀진것 같네요. 과연 이준이네 아빠는 누굴까요?





먼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공개한 이준이네 티저 영상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185회 티저 - 이준이네




애기가 참 밝고 이쁜 것 같습니다. 특히 아빠에게 오빠라고 부르는 것에서 빵 터지고 말았네요. 나이는 잘 모르겠지만 대락 2~3살이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얼굴을 가린 이준이의 아빠!!! 


그는 바로바로 배우이자 뮤지컬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박건형'이라고 합니다. 저도 정체를 몰랐는데 티저영상 관련 덧글에 박건형이라 확신하는 듯한 내용이 많습니다. 거의 확정적인 것 같네요. 대부분의 반응은 '박건형이 언제 결혼해서 애를 낳았지?'인데 박건형은 2014년 10월에 결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이 당시 진짜사나이에 출연할 때 여자친구 공개를 처음하고 그 뒤로 조용히 결혼하여 네티즌이 몰랐던 것 같네요.





예능감이 있는 박건형이고 귀엽고 이쁜 이준이여서 더욱 기대되는 이번주 슈퍼맨이 돌아왔다! 과연 이준이네는 어떤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줄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