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4 (너목보4) 김경호편


엠넷의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실제 음치와 가창력이 뛰어난 실력자를 구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생김새, 몸짓, 립싱크 무대 등을 통해 실력자와 음치를 가려내는 너목보는 벌써 시즌 4가 진행될 정도로 많은 인기를 자랑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이번주는 록커 김경호 씨가 게스트로 등장하여 음치와 실력자를 구분하였습니다. 과연 김경호는 실력자를 찾아내어 같이 듀엣무대를 꾸밀 수 있었을까요?




이 프로그램의 백미는 바로 립싱크 무대인데요. 시즌 1~3까지는 그냥 미스테리 싱어가 립싱크만 했다면, 시즌 4부터는 미스테리 싱어와 립싱크 대타가 동시에 립싱크를 합니다. 둘 중 하나는 진짜 자신의 목소리로 부른 노래를 녹음한 건데요. 


아래 영상에서 실력자와 음치를 구분해보시기 바랍니다.



 고막 여친! 속삭이는 매력 보이스 '슬픈 영혼의 아리아'



1번은 이전 라운드에서 탈락했고 2번부터 립싱크 무대를 가졌는데요. 부른 노래는 김경호의 <슬픈 영혼의 아리아> 입니다. 목소리가 정말 특이했는데요. 과연 미스터리 싱어가 실력자일까요? 아니면 립싱크 대타가 실력자 였을까요? 


답은 바로 미스테리 싱어가 진짜 실력자 였습니다. 정말 대단한 목소리를 가졌네요. 직업은 음악감독 '선비'라고 합니다.



폭발 가창력! 이특의 SM 선배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다음 참가자는 김경호의 대표곡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을 불렀는데요. 살짝 허스키한 목소리에 시원시원한 고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과연 흘러나오는 노래는 누구의 목소리일까요? 이 분은 바로 '신비'라는 그룹으로 데뷔한 SM출신 가수 오상은 씨라고 합니다. 역시 가수 출신 답게 엄청난 가창력을 선보였습니다.



사이다 고음! 록 페스티벌 오프닝 가수 'Now'




핑클의 곡이자 김경호가 리메이크한 Now를 립싱크한 대타와 미스테리 싱어! 과연 진짜 실력자였을까요? 두 분다 립싱크를 워낙 잘하셔서 헷갈렸는데요. 김경호는 무언가 확신에 찬 표정을 하였습니다. 최종적으로 이분이 살아남아 김경호와 듀엣 무대를 꾸몄습니다. 이분의 정체는 바로 록 페스티벌 오프닝 가수 김건 이라고 합니다. 진짜 실력자이죠.



시원시원하다! 한국판 <비긴 어게인> 출연 실력자 'Golden Lady'




임정희의 Golden Lady를 립싱크한 미스테리 싱어와 립싱크 대타였는데요. 매우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준 목소리는 누구의 목소리 일까요?

정답은 바로 립싱크 대타의 목소리입니다. 미스테리 싱어는 뷰티모델 음치라고 하네요 ㅎㅎ



결과적으로 김경호는 실력자와 듀엣 무대를 꾸밀 수 있었습니다. 다음주에는 또 어떤 게스트가 나오고 어떤 실력자와 음치가 나오게 될지 궁금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