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지대장 무료열람 간단정리 안내 -

 

 이 곳은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한 블로그 입니다.  

※잘못된 정보가 보일경우에 댓글로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간혹 오탈자가 발생하더라도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주세요.
※궁금한 정보가 있으시면 방명록에 남겨주세요 꼭 찾아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인터넷으로 토지대장 무료열람(인터넷발급) 하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에 포스팅은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시는 토지대장 조회관련 정보를 공유하려합니다. 원하는 것을 찾을때는 인터넷만큼 편한것이 없기는 하거든요.

 

 

물론 집근처에 관공서가 있으신 분들은 직접방문하시는 것이 편할 수 도 있지만 요즘은 인터넷에서 쉽게 토지대장을 무료로 조회확인 할 수 있지요.

 

 

- 첫번째 인터넷에서 "민원24" 검색 -

 

 

민원 24는 정부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로 주민등록등본등 다양한 정보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두번째 "토지(임야)대장 열람등본발급신청" 클릭-

 

 

 

- 세번째  "사이트 로그인" -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시거나 사이트 가입 후 아이디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유용한 사이트니 가입해두시면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조회할 정보 입력 후 "토지(임야)대장열람" 신청-

 

 

 

 

이상 여기까지 신청하시면 원하는 토지대장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는 정부 24(구민원24)에서는 다양한 정보를 조회, 출력 할 수 있지만 프린터가 있어야할 수 있다는 점 명심하세요.

https://www.gov.kr/mw/AA020InfoCappView.do?HighCtgCD=A09005&CappBizCD=13100000026&tp_seq=03 

그럼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컴퓨터 자동종료 프로그램 받기

컴퓨터 자동종료 프로그램 받기 무료안내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가정에서 컴퓨터를 사용할때 이용하면 편리한 유틸리티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영화를 컴퓨터로 편하게 누

realpos.tistory.com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받기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받기 여러분의 컴퓨터는 안전하신가요? 최근 뉴스에서보면 다양한 악성코드가 활개를 치고있죠.오늘은 PC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

realpo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