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꿀팁. 

세상은 여전히 쉽지 않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고 있습니다. 새해가 되면 다들 작년에 열심히 산것을 정리하게 되는데요. 연말정산, 종합소득세와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것이 국세처에서 운영하는 홈택스 입니다

 

우리가 잘 아는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는 연초나 3월 그리고 5월에 많이 바쁜것 같습니다. 대부분은 이곳에서 세금과 관련된 업무를 보기때문이죠.. 

 

 

 

물론 지방세는 위택스 같은 곳을 이용하는데 개인/ 사업자는 홈택스라고 하는 홈페이지 에서 소득에대한 것을 정산 합니다. 들어는 보셨을것 같은데요. 대부분의 직장인들이나 아이들 두신 가정에서는 이곳을 이용해보셨을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보통은 1월이라고 하면 가장 많이들 알고 있으신게 있는데 바로 부가가치세라는것입니다. 일반인분들은 신고를 하실일이 없을것 같은데요. 개인사업자나 기업에서는 다들 아실것 같아요. 지금이 이것을 신고하는 기간끝났나 그럴꺼에요.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

www.hometax.go.kr

 

국세청 홈택스

Copyrightⓒ National Tax Service. All rights reserved.

www.hometax.go.kr

 

아참 요즘에는 시간이 없으셔서 그러는지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는 것도 힘들어하시는데요. 이제는 모바일 스마트폰에서 손택스라는 어플을 받으시면 기존 컴퓨터에서 사용하던 서비스에 80%정도는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현재 기간이 기간인지라 홈택스 사이트에 들어가보시면 처음 화면에서 4가지 항목이 나오게 됩니다. 본인에게 맞는것을 찾아서 사용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프로그램 삭제 레보 언인스톨러

프로그램 삭제 레보 언인스톨러 다운로드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은 컴퓨터에서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깨끗하게 삭제해주는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windows에서 기본으

realpo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