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ufc 234 중계 무료 실시간 인터넷

다가오는 주말에는 재미있는 ufc 중계가 시작됩니다. 이번 ufc234 경기는 타이틀전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미들웨이트급 챔피언인 로버트 휘테커가 켈빈 가스텔럼을 상대로 타이틀 방어전을 펼칩니다. 하지만 가장 기대되는 것은 강경호선수와 김동현(마동현)선수의 경기죠. 많은 분들이 두선수의 무료 중계를 궁금해하시는데요. 살펴보시죠.





메인카드 경기는 보통 언더카드 경기가 종료되면 시작되는데요. 대부분 11시 경부터 진행되더 군요. 휘테커 선수와 가스텔럼 선수의 경기는 메인경기로 마지막에 진행됩니다. 



그럼 UFC 234 메인카드 중계 경기 출전 선수들을 알아보시죠. 물론 아시겠지만 이번에도 공식 실시간 인터넷 중계는 스포티비ON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미들급 타이틀전


휘태커 vs 가스텔럼


-미들급

아데산야 vs 실바


-밴텀급

야히라 vs 시몬


-여성 플라이급

델라 로사 vs 카셈


-라이트헤비급

크루트 vs 앨비




가장 중요한 강경호선수와 김동현(별명마에스트로 : 마동현)선수가 출전하는 경기가 언제 있는지 인터넷 실시간 중계로 볼 수 있는지 궁금하실텐데요.



UFC234 두선수의 경기는 모두 메인카드가 아닌 언더카드경기로 스포티비에서 볼 수 있습니다. 보통 메인카드의 경기는 유료 채널(스포티비온)에서 보셔야 하지만 언더카드는 스포티비에서 볼 수 있죠.



UFC 234 중계 방송은 2019년 2월 10일 일요일 오전 8시 30분부터 시작됩니다. 이는 한국시간기준으로 현지시간과 혼돈하시면 안됩니다. 말씀드린것처럼 김동현 중계나 강경호 중계는 SPOTV에서 8시30분부터 실시간 방송됩니다.





두선수의 경기가 언더카드라서 가능한것인데요. 실시간 인터넷으로 시청하실 분들은 스포티비나우에서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spotvnow.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