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팁

pdf편집 사이트 top2

#*! 2023. 4. 30. 15:27

pdf편집 사이트 top2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pdf파일은 편집 수정이 쉽지 않기로 유명합니다. 그렇지만 기술이 발전하고 다양한 서비스가 출시되어서 이제는 우리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웹사이트들이 많이 생겨났습니다.

 

 

오늘 추천할 pdf 편집 사이트 탑2는 개인적으로 가장 자주 이용하는 홈페이지 들인데요. 일단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좋은 점이라고 할 수 있죠. 그럼 바로 알아보죠

 

 

 

첫번째 추천홈페이지 - allinpdf.com

 

첫번째로 소개하는 사이트는 올인 피디에프라는 사이트 입니다. 이곳에서는 간단하게 pdf파일을 편집하거나 편집이가능한 다른 확장자로 변환하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최근들어 가장 많이 사랑받는 사이트로 많은 기능을 제공하죠.

 

https://allinpdf.com/

 

Allinpdf - Free Online PDF Converter

Allinpdf is a free online PDF conversion service. PDF Combine, PDF Split, PDF Rotate, PDF Compress, DOC to PDF, PPT to PDF, XLS to PDF, Webpage to PDF.

allinpdf.com

첫 홈페이지에 접속했을때 영문으로 홈페이지가 열릴 수도 있는데요. 그럴때는 언어설정을 한국어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한국어로 설정된 페이지에서 원하는 기능 아이콘을 선택하시면 웹브라우저에서 모든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죠.

 

 

 

가장 중요한 점은 가격인데요. 당연히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단 제한이 있긴한데요. 1시간 기준으로 60번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분에 한번씩 사용할수 있다는 소리로 이이상 제공할 필요는 딱히 없어 보입니다 ^^

 

 

 

두번째 추천홈페이지 - smallpdf.com

 

두번째 추천 사이트는 오래전부터 국내 사용자들에게 이용되고 있는 사이트인 스몰피디에프입니다. 이곳은 몇년전부터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곳으로 올인피디에프와 마찬가지로 영문으로 홈페이지가 보일 수 있습니다.

 

https://smallpdf.com/

 

Smallpdf.com - A Free Solution to all your PDF Problems

Smallpdf - the platform that makes it super easy to convert and edit all your PDF files. Solving all your PDF problems in one place - and yes, free.

smallpdf.com

 

하지만 홈페이지 하단에서 언어설정을 변경해줄수 있는데요. 다행스럽게되 한국어를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이곳도 웹브라우저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입니다.

 

 

유일한 단점은 시간당 사용횟수 제한인데요. 1시간에 2번밖에 사용할 수 없어서 잘못 기회를 날리면 1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1번 홈페이지를 좀더 추천드립니다. 참고해주세요.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링크바로가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뷰어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PDF파일을 자유롭게 열어볼 수 있는 프로그램정보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가 소개할

realpo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