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c로 앱플레이어


드디어 PC게임에서 엄청난 사랑을 받았던 배틀그라운드가 모바일게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이 게임은 모바일 출시전 사전예약자만 400만을 넘겼었다고 하는데요. 오늘 2018년 5월 16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출시되자 마자 다운로드 받아서 모바일에서 플레이를 해봤는데요. PC에서 하던 느낌이 살아있어서 엄청 재밌더군요. 물론 조준이 힘든것은 사실이죠. 아무래도 엄지 손가락 두개로 조작하는것은 쉽지 않죠.




그래서 인지 많은 분들이 PC에서 모바일게임을 즐기게 해주는 앱플레이어에 관하여 찾고 계시던데요. 개인적으로는 모모앱플레이어를 사용해서 게임을 즐겨보니 나쁘지 않더군요. 물론 제재의 가능성도 있다고 하긴하지만 게스트로 플레이하면 되니 상관없습니다.



모모앱플레이어는 컴퓨터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입니다. 국내에서는 이미 알려질대로 알려진 인기 프로그램으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출시전부터 이런 저런 기능이 추가되었었죠.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최신버전 3.23.0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데요. 간단하게 다운로드 후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배그 모바일이 잘 동작되지 않는다면 모모카페(네이버커뮤니티)에 들어가셔서 오류를 검색하시거나 요청하시면 대응해준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http://cafe.naver.com/momoplayer



모모 앱플레이어 설치이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들어가시면 배틀그라운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용량이 약 1.2GB정도 되니 여유공간이 있어야 겠죠? 참고로 여러개의 모모앱플레이어를 실행하고 배그를 실행할 경우 오류로 실행이 안됩니다. 딱 하나만 열어두시고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모모 앱플레이어에서는 아래와 같이 게임 설정이라는 항목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바일게임에서 마우스 속도가 빨라서 조준을 못할것을 대비하여 옵션을 제공하고 있죠. 꼭 설정하시고 게임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