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디캠 다운로드 링크바로가기

 

여러분! 다들 잘 지내고 계셨나요. 이번시간에는 유용한 유틸리티를 소개해드리는 시간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하려고 하는 프로그램은 컴퓨터에 출력된 화면을 쉽게 녹화할 수있도록 지원해주는 동영상 캡처 녹화프로그램중에 하나인데요. 최근에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국내에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반디소프트에 반디캠이라고 하는데요. 어떤프로그램인지 살펴보시죠.

 

반디캠-다운로드-링크-안내

 

모니터에 나타난 특정 영역의 화면이나 전체화면을 지정하여 동영상으로 녹화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이 바로 동영상 캡쳐프로그램입니다. 국내외에서 게임 화면 녹화등을 위해서 많이 사용되는 프로그램이죠.

 

 

 

 

오늘 소개할 프로그램은 반디캠이라는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면을 영역으로 지정하여 캡쳐할 수 있는 기능은 기본이고 실시간 펜그리기 마우스 클릭등 다양한 추가 효과를 지정할 수 있죠.

 

반디캠기능

 

반디캠은 아래와 같이 화면을 녹화하는 방법이 매우 간단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화면에서 사각형 영역을 지정하고 녹화(REC)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녹화 되죠.

 

 

 

 

반디캠기능

 

물론 게임 녹화도 가능한데요. 게임 프로세스를 지정해주면 간단하게 고퀄리티에 게임화면을 녹화할 수 있습니다. 웹캠, 스마트폰, iptv등 비디오 장치를 통해서 입력되는 영상도 녹화가 가능하다는 군요.

반디캠 다운로드 방법

반디캠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첫화면을 살펴보시면 "반디캠 다운로드" 버튼이 있기 때문이죠.

 

반디캠 홈페이지

 

첫화면에서 다운로드 카테고리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등장합니다. 한가지 주의하실 점은 반디캠은 쉐어웨어로 정품 구매시에 모든기능을 사용할 수 있지만 미구매시 제약사항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페이지화면

https://www.bandicam.co.kr/

 

반디캠 - 고성능 화면 녹화 프로그램, 게임 녹화 프로그램

반디캠은 컴퓨터 화면이나 게임 화면, 웹캠 영상 등을 쉽고 간편하게 동영상으로 녹화할 수 있는 고성능 게임 및 컴퓨터 화면 녹화 프로그램입니다.

www.bandicam.co.kr

 

 

가장 큰 제약사항은 녹화시간제한(10분)과 워터마크 제거 인데요. 10분이상 동영상을 녹화하기 위해서는 정품을 구매하셔야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카카오 팟플레이어 다운안내

 

카카오 팟플레이어 다운안내

카카오 팟플레이어 다운안내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인기있는 동영상 미디어 감상용 프로그램을 안내하려고 합니다. 최근 많은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프로그램인데요. 바로 카카

realpo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