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ternet explorer 11 다운로드 링크안내]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보안에 꼭 필요한 정보를 포스팅 하려고합니다. 많은 분들이 최근에도 많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가 있는데요. 바로 internet explorer 입니다. windows에서 기본 설치되어 있어 워낙 우리나라에서 ie인기가 높지만 11버전을 다운로드 하지 않고 이전버전을 사용하고 있는분들도 많죠. 시작합니다.



MS에서도 최신 internet explorer 11 다운로드를 적극 권장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다양한 버전의 취약점수정을 하기에는 부담스럽기 때문일탠데요. 알려진 보안적 취약점이 있는 인터넷익스플로러 구버전을 사용하고 있다면 꼭 업데이트를 해주셔야합니다.




예전에는 보안취약점이 발견되면 다양한 보안패치를 제공했었지만 최근에는 구버전에대한 패치는 이루어 지지 않더군요. 그래서 꼭 최신 11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셔야합니다.



일단 안전하게 internet explorer 11 다운로드를 진행하시려면 MS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셔야 합니다. 다운로드 센터 접속후 오른쪽위에 있는 검색 버튼을 클릭하시고 "internet explorer 11 다운로드" 를 검색해주세요.





잠시 후 아래와 같은 검색결과 화면이 나타납니다. 일단 다운로드 항목에서 자신이 찾는 버전이 있는지 확인해주시고 안보인다면 하단에 있는 "모두 보기"를 선택합니다.



모두 보기를 클릭 후 잠시 기다리시면 아래와 같이 더 많은 검색 결과가 나타납니다. 제가 찾는 ie11 for windows 7 버전이 아래와 같이 나타났군요. 선택하고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도록 합니다.




다운로드 페이지에서는 자동으로 사용자가 사용중인 windows 버전에 맞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빨간색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고 설치파일을 받으면 되겠죠. 





windows7용 IE설치파일을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 파일 용량은 약 54MB정도 되는군요. 다운로드 주소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만약 자신이 원하는 시스템 버전이 아닐경우 다운로드 화면에서 "change Systems"를 선택하고 화면을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제공되는 버전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internet explorer 11 다운로드 방법 안내는 여기까지 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