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링크바로가기

Adobe Acrobat Reader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뷰어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PDF파일을 자유롭게 열어볼 수 있는 프로그램정보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가 소개할 프로그램은 Adobe Acrobat Reader에 관하여 안내해드리겠습니다. PDF확장자를 가진 문서를 열기위해서 당연히 해당 프로그램 필요한데요.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함께 살펴보시죠. 시작해볼께요.

 

 

일단 뷰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adobe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야합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는 아래와 같이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볼 수 있는데요. 우리가 원하는 소프트웨어는 "PDF 및 전자 서명"을 클릭하시고 Reader DC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방법

 

어도비홈페이지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DC를 선택하시면 아래 페이지로 연결되죠. 이중에서 왼쪽에 있는 지금 다운로드 파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설치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도비홈페이지-어도비리더다운로드

 

한가지 주의하실 점은 아래 화면인데요. 무턱대고 오른쪽 하단에 지금 설치를 누르시면 원치않는 프로그램 설치 될 수 있습니다. 선택 옵션 제공 항목을 확인 하시고 필요없다면 체크를 해제 하시고 "지금 설치"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어도비리더 설치

 

Adobe Acrobat Reader 페이지 참고

 

Adobe - Download Adobe Acrobat Reader DC

This website no longer works on Internet Explorer due to end of support. Please use Microsoft Edge or another supported browser.

get.adobe.com

홈페이지에서 지금설치 버튼을 클릭하시면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용량은 약 1.2MB밖에 안되지만 설치시 추가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설치과정

 

프로그램이 설치되면 시작메뉴항목에서 실행 아이콘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제 Adobe Acrobat Reader 를 이용해서 원하는 PDF파일을 열어보시면 됩니다.

 

어도비리더실행화면

 

오늘 제가 안내할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방법은 여기까지 입니다. 그럼 오늘하루도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엑셀 다운방법

 

엑셀 다운 쉽게받자

엑셀 다운 쉽게받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문서편집을 자주 사용 하시나요? 이 시간에는 많은 분들이 회사 업무나 학교 과제를 위해서 자주 사용하게되는 프로그램인 마이크로소프트사

realpos.tistory.com

 

v3무료백신다운로드 안내

 

v3무료백신다운로드 바로가기

여러분 반갑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컴퓨터를 바이러스로 부터 안전하게 지키고 계신가요? 오늘은 windows 운영체제에서 사용하기 좋은 백신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국내에는 다양

realpo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