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샌드애니웨어 다운로드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쓸만한 공유 프로그램 소개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사진, 동영상과 같은 다양한 파일을 지인들과 공유하시는데요. 최근들어 기기의 발전으로 용량이 큰 사진이 많이 생기는데요.간혹 대용량메일로 전송하기 어렵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하려고 하는 소프트웨어는 쉽고 빠른 무제한 파일전송 서비스입니다. 세계적으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름은 샌드애니웨어(Send Anywhere)입니다. 그럼 함께 살펴보시죠.

 

 

샌드애니웨어는 몇년전부터 국내에서도 사용하는 분들이 있긴했지만 최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한 사용방법으로 컴퓨터 파일전송을 잘 모르는 분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이 프로그램이 가진 가장 큰 장점은 파일 종류, 개수, 용량에 따른 제약사항이 없다는 것인데요. 몇몇 클라우드에서는 검열아닌 검열로 원하는 파일을 그대로 올리지 못하지만 센드애니웨어는 상관없습니다. 거기다 무료라는 큰 장점까지 가지고 있죠.

 

 

샌드애니웨어는 언제 사용할까요?

 

해당 프로그램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팀원들과 작업 파일등을 공유해야할때, 컴퓨터에있는 파일을 모바일로 또는 모바일 자료를 PC로 옮길때도 사용이 가능하죠.

 

 

사용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원하는 파일을 선택해서 등록하시면 아래와 같이 인증코드가 발급되는데요. 다운로드 받을 기기나 컴퓨터에서 인증코드 입력 후 받기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 주소를 생성할 수 도 있습니다. 파일을 업로드하시고 링크를 생성하시면 아래와 같이 주소가 생성되죠. 이를 통해서 파일을 공유할 수도 있죠.

 

 

 

 

이메일로 누군가에게 자료를 보내고 싶지만 대용량 파일도 크기 제한이 있습니다. 이럴때 해당 서비스로 파일을 보내시면 좋겠죠.

 

 

 

샌드애니웨어 다운로드 받기

 

send anywhere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손쉽게 다운로드를 진행하 실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 접속 후 왼쪽상단을 살펴보시면 다운로드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 후 페이지를 이동해주세요.

https://send-anywhere.com/ko/file-transfer

 

Send Anywhere

쉽고 빠른 무제한 파일 전송 서비스

send-anywhere.com

 

 

다운로드 페이지에서는 다양한 OS나 기종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중앙에 있는 다운로드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현재 모바일기기에서 사용가능한 버전은 아래와 같은데요.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즈 스토어, 아마존 킨들과 같은 OS에서 각기 사용가능한 파일을 받을 수 있으니 자신의 기기에 맞는 프로그램 받으시면 됩니다.

 

 

데스크톱도 다양한 OS를 지원합니다. windows는 물론 macOS난 리눅스 등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죠. windows는 2가지가 있는데 왼쪽에 있는 다운로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웹상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플러그인 형태도 제공합니다. 크롬 브라워저 앱이나 확장프로그램, 웨일브라워저용, 심지어 워드프레스 플러그인도 제공하더군요.

 

 

 

프로그램 설치하기 및 간략 사용법

 

send anywhere 설치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설치과정은 전혀 복잡하지 않으니 간단하게 참고하시면서 인스톨을 진행해주세요.

 

 

<샌드애니웨어 사용법>

 

설치가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프로그램이 실행되게 됩니다.왼쪽 상단에 보시면 두가지 버튼이 있는 데요. 보내기 기능과 받기 기능입니다. 둘중 자신이 원하는 기능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보내기 기능"

 

저는 먼저 보내기 기능을 사용해보겠습니다. 프로그램에서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래처럼 바로 보내기창이 열립니다. 파일을 선택하시고 보내기를 클릭해주세요.

 

 

바로 받을 상대에게 아래 키를 알려주세요. 다운로드 받는 곳에서 해당 인증기를 입력하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만약 바로 받기가 아니라면 하단에 링크로 공유하기를 클릭해주세요.

 

 

링크로 공유하기를 클릭하시면 아래처럼 다운로드가 가능한 URL이 나타납니다. 해당 주소를 다른분에게 알려주시면 끝! 

 

 

"받기 기능"

 

받는 방법은 앞에서 언급 드린것 처럼 링크주소를 입력하시거나 인증키를 입력하시는 것인데요. 받기를 클릭하시고 키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파일 공유 서비스 샌드애니웨어에 관하여 소개해드렸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net framework 4.5 받기

 

.net framework 4.5 받기

.net framework 4.5 받기 바로가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컴퓨터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오류를 잘 해결하시나요? 제가 오늘 이시간에는 윈도우에서 특정 프로그램을 사용하려할때 필요한 .net f

realpo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