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컴퓨터 자동종료 프로그램 받기 무료안내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가정에서 컴퓨터를 사용할때 이용하면 편리한 유틸리티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영화를 컴퓨터로 편하게 누워서 즐기실때 가장 필요한 컴퓨터 타이머 프로그램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언제나 그렇듯 집에서 영화나 영상을 보면서 뒹굴거리면 참 좋은데요. 

 

자동종료-프로그램

 

영화를 볼때 귀찮은게 컴퓨터 끄는 건데요.오늘은 무료로 사용하기도 좋은 TTclock이라는 소프트웨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합니다.

 

 

 

TTclock 소개

 

오늘 제가 안내해드릴 TTclock은 정말 작은 용량이지만 사용하기에는 부족함이 없는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꿈처럼 지나가버리는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Tclock

 

간단하게 TTclock의 기능을 살펴보시죠. 아래와 같이 이 소프트웨어는 시계 기능과 알람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해뜨는 모습을 확인하지 않으려면 꼭 알람을 사용해야겠죠.

 

기능

 

이 프로그램은 드림위즈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인기 프로그램이라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파일용량은 0.1MB로 매우 작습니다.

 

https://software.dreamwiz.com/software/ttclock

 

TTclock - 소프트웨어 자료실 드림위즈 소프트웨어

TTclock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는 드림위즈 소프트웨어에서 다운로드하세요.

software.dreamwiz.com

 

이 프로그램은 설치형 프로그램이 아닌 실행형 프로그램입니다. 압축파일로 제공되는데요. 압축만 해제하고 사용하시면 되죠. 나중에 필요없을때는 제어판이 아닌 압축해제 폴더만 삭제하시면 됩니다. 참고하세요.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안내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 어떠한 일이든지 내가 마음 먹은대로 할수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내가 원하는 사람을 만날수 있고 좋은 사람을 선택 할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주변에 보면

realpo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