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비소프트 무료게임 이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 게이머들이 사랑하는 게임회사 유비소프트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정보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얼마자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이벤트정보가 공개되었는데요. 2일전부터 엄청난 게임이 무료로 배포되고 있습니다. 그 이름도 유명한 "어쌔신크리드4 블랙프래그"라는 게임인데요. 무료로 이게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쌔신크리드4 무료 다운로드 해보기


 

일단 삼국지에서 유황숙이라 불리우는 유비의 홈페이지로 이동하셔야합니다?! 유비소프트에 별명이 유황숙 소프트락 불리우죠. 아래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야만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UBISOFT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가슴이 두근거리는 게임들이 화면에 즐비하게 나타납니다. 이곳에서 우리가 원하는 어쌔신크리드4를 찾아주셔야하는데요. 첫화면에서 조금만 스크롤을 밑으로 내려주시기 바랍니다.



스크롤 바를 내리시면 아름다운 트리느낌에 이미지가 나타납니다. 왠만 산타할아버지가 놓고 간듯한 빨간 원이 우리를 부르는듯 한데요. 여기서 오른쪽을 살펴보시면 어쎄신 크리드4가 보입니다! 흥분하지 마시고 빨간색버튼 " GET THE GAME"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기분 좋은 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비소프트에서 준비한 선물은 2017년 12월 11일 부터 2017년 12월 18일 오후 7시까지 무료로 선물 받을 수 있습니다. 하단에 PC등록을 클릭하세요.



이제 계정을 입력하시고 어쌔신크리드 4 블랙프래그를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에 가입하시거나 아이디로 로그인하시면 되죠. 회원가입은 페이스북으로도 가능합니다.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겁고 행복한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