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 ppt 아이콘 사이트 정리 안내

 

여러분은 문서작업을 자주하시나요? 제가 오늘은 여러분들이 다양한 용도로 이용하기 좋은 정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PPT나 다양한 문서, 이미지 작업시 유용한 아이콘 사이트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사이트들로 괜찮은 아이콘들을 사용할 수 있죠.

무료아이콘들도 있지만 아닌경우도 있으니 필시 라이센스는 확인해보고 다운로드 받으셔야합니다. 그럼 어디에서 받을 수 있는지 바로 알아봅시다.

 

 

많은 분들이 다양한 작업에 유용한 ppt 아이콘을 찾고계시는데요. 오늘은 깔끔하게 정리해둔 아이콘 사이트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생각보다 괜찮은 아이콘들을 무료로 받을 수 도 있습니다. 

Icon finder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바로 Icon finder입니다. 다양한 아이콘들을 정리해둔 사이트로 인기있는 곳이죠. 검색창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아래 홈페이지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7,125,000+ free and premium vector icons, illustrations and 3D illustrations

Iconfinder is the world's largest marketplace for icons, illustrations and 3D illustrations in SVG, AI, and PNG format.

www.iconfinder.com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2031529개의 아이콘이 있다는 군요. 검색창에 찾고자하는 Icon을 입력해주시면 자동으로 검색이 진행됩니다.

 

 

 

입력한 정보대로 검색결과 아이콘이 출력되면 원하시는 아이콘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왼쪽 메뉴를 살펴보시면 price 부분에 Free항목이 있습니다. 무료로 체크하시고 필터해서 찾아주세요. 추가적으로 아이콘 라이센스를 확인하시고 출처표기나 상업사용가능 유무를 확인해주시고 사용하세요.

 

 

 

Flaticon

 

두번째 사이트는 "Flaticon" 입니다. 이미 국내 블로거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이미지 사이트로 정말 많은 아이콘들이 존재하는 사이트 입니다. 한글로 "플랫 아이콘"이라고 검색해도 쉽게 홈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접속은 여기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다른 사이트와 비슷하게 검색창이 바로 나타납니다. 다양한 종류의 프리아이콘들을 검색할 수 있는데요. 원하시는 아이콘을 검색창에 입력후 찾아주세요.

 

원하는 이미지를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이 다양한 타입으로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PSD파일도 받을 수 있군요?! 주의하실 점은 바로 라이센스인데요. 이미지 정보 하단에 어떤 라이센스 타입인지 꼭 확인해주셔야합니다. 제가 검색한 이미지는 "Flaticon Basic License" 타입인데요. 라이센스를 클릭해보시면 정확한 정보가 출력됩니다. 베이직 라이센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와 같이 어떤라이센스이고 출처를 표기해야하는지 등이 나타납니다. 꼭 라이센스를 확인하시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the noun project

마지막 사이트는 바로 "NounProject"라는 사이트 입니다. PPT 작업시 가장 많이 사랑받는 사이트 중 하나이죠. 홈페이지는 nounproject만 입력후 검색하셔도 URL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Noun Project: Free Icons & Stock Photos for Everything

Iconathon Redefining Women Collection

thenounproject.com

 

사이트 접속시 아래와 같은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검색창에서 찾고자 하는 icon을 검색해주세요.

 

아이콘이 검색되면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를 클릭하시고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파일다운로드시 로그인창이 뜨는데요. 페이스북아이디로도 가입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이미지 하단에 보시면 라이센스 타입이 나타납니다. 아래 이미지는 CC 라이센스이군요. 꼭 라이센스를 확인해주세요. 상업적으로 이용시 출처를 표시해야합니다.

 

 

간단하게 사용가능한 PPT아이콘 사이트를 안내해드렸습니다. 이미지 파일이라는 것은 창작물이라서 상업적 사용이 어렵습니다.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 뵙겠습니다.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한번에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한번에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한번에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어떤 프린터를 사용하시나요? 오늘 이시간에는 많은 분들이 인쇄를 할때 사용하시는 Canon 프린터에 관한 정보를 안내해드

realpos.tistory.com

 

mzk다운로드 악성코드제거 하기

 

mzk다운로드 악성코드제거 하기

mzk다운로드 악성코드제거 하기 안내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은 컴퓨터를 사용할때 유용하고 꼭 필요한 정보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매우 유명한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이

realpo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