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받기 다운로드 안내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실수로 중요한 사진이나 파일등을 삭제하신적이 있나요?오늘은 자신의 컴퓨터에서 삭제된 파일을 복구하는 소프트웨어를 추천해드리려합니다.

삭제파일 복구 방법안내

 

삭제파일 복구 방법

실수로 혹은 별생각없이 지운 파일을 복원하고 싶을때가 있는데요. 그럴때는 복구 프로그램을 사용하셔야합니다. 다양한 복구 프로그램이 있지만 무료로 사용가능한 프로그램은 많지 않죠. 손쉽게 삭제파일 복구를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을 알아보시죠.

 

오늘 추천해드릴 소프트웨어는 삭제된 파일을 복구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시작에 앞서 한가지 주의 하실 점이 있는데요. 삭제된 파일을 최대한 복원하기 위해서는 하드디스크의 추가적인 사용을 줄이셔야합니다. 영화파일을 다운로드한다던가 작업은 복원이 끝난후에 진행해주세요.

 

 

 

 

시작에 앞서서 주의 하실점이 있습니다. 만약 정말 중요한 데이터를 복원하시려한다면 꼭 업체를 통한 복원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비용이 발생하지만 최대한 복원을 시킬 수 있는 방법은 업체를 통해서 이죠. 복원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간단하게 주요기능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컴퓨터, USB메모리 등에서 실수로 파일을 삭제한경우 데이터를 복구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간단한 사용법으로 손쉽게 복원할 수있으며 정밀 검색이나 영구 파일 삭제기능등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죠. 이 소프트웨어의 이름은 recuva 입니다. 무료로 다운로드가능한 이프로그램은 공식사이트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www.ccleaner.com/ko-kr/recuva

 

Recuva 다운로드 | 삭제된 파일을 무료로 복구하세요!

Recuva® 삭제된 파일을 쉽고 빠르게 복구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파일을 실수로 지우셨나요? 컴퓨터에서 충돌이 발생해 파일이 사라졌나요? 문제없습니다. Recuva가 Windows용 컴퓨터, 휴지통, 디지털

www.ccleaner.com

Recuva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한 free version 링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유료 Recuva Pro 버전이 더 큰 효과를 발휘하겠지만 무료 버전도 사용할만합니다. download Free Version을 클릭해주세요.

 

 

페이지가 이동되면 가장 왼쪽에 Recuva FREE를 선택해주셔야합니다. 중앙과 우측에 있는 프로그램은 유료프로그램으로 일단 패스하시고 좌측에서 Free Download를 클릭해주세요. 만약 하드디스크가 2개라면 삭제된 파일이 있는 드라이브를 제외한 다른 드라이브에 파일을 저장해주세요.

 

 

자 이제 다운로드가 가능한 페이지 링크입니다 좌측을 보시면 Recuva 배너밑쪽에 Download From 이라는 항목이 있는데요. 둘중 하나의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면됩니다. 저는 제일밑에 Piriform.com을 선택하였습니다.

 

 

새롭게 이동한 사이트에서 Download Latest Version을 클릭하시면 최신 Recuva 1.53.1087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최신버전 설치파일 용량은 5.31MB로 매우 작은 사이즈입니다. 이제 다운로드 받은 프로그램을 실행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복원할 파일 종류와 복원위치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검색이 완료되면 원하시는 파일을 체크하시고 복원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상 가볍고 작은 용량이지만 강력한 복원 프로그램 Recuva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늘의 삭제파일 복구프로그램 안내는 여기까지입니다. 언제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mzk다운로드 악성코드제거 하기

 

mzk다운로드 악성코드제거 하기

mzk다운로드 악성코드제거 하기 안내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은 컴퓨터를 사용할때 유용하고 꼭 필요한 정보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매우 유명한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이

realpo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