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안내

 오늘은 인기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정보를 알아보려합니다. 필자도 가볍고 가성비가 좋아서 사용하고 있는 LG노트북인데요. 예전과 달리 최근 출시되는 노트북들은 시디롬이 없는데요. 제가 구매한 lg노트북에도 CD ROM이 달려있지 않습니다.

 

 

그래서인지 초기노트북 서브 드라이브에 다양한 드라이버 설치파일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바이러스나 포맷이후에는 드라이버를 새로받아야합니다. 지금부터 그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자신이 사용중인 노트북 모델명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노트북 뒷면을 보시면 모델명이 기입되어 있으니 꼭 먼저 확인해주세요. 제품명을 아셔야 정확한 드라이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노트북 모델을 확인 하신 후 LG 전자 노트북 공식사이트로 접속해야합니다. LG전자 공식사이트는 검색포털에서 쉽게 찾을 수 있죠. 검색창에 LG노트북을 입력해주세요. 

LG전자 제품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

 

제품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 LG전자 고객지원

LG전자 고객서비스는 사용자가 제품을 사용하는데 필요한 사용설명서를 지원해드립니다. 쉽고 간단한 LG전자 제품 사용설명서를 다운받아 보세요

www.lge.co.kr

LG전자서비스 홈페이지로 접속하신 후 다운로드자료실로 이동해야합니다 첫 화면에서 검색할 수도 있지만 수월하지 않으니 꼭 다운로드 자료실로 이동해주세요. 홈페이지 상단 중앙을 살펴보시면 다운로드 자료실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해당 메뉴에서 하위에 드라이버/소프트웨어를 클릭합니다.

 

 

제품 검색창에 앞서 확인한 노트북 모델명을 입력해주세요. 만약 모델명 확인이 안되셨다면 검색창 오른쪽에 있는 모델명 확인방법을 선택하시고 확인법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제품명을 입력 후 독보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검색합니다.

 

제품검색이 완료되면 검색결과에서 자신의 상세모델을 선택해주세요. 상세 모델명을 선택하시면 좀 더 정확한 드라이버/소프트웨어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소프트웨어에서 원하시는 드라이버를 선택하시고 다운로드 받으시면됩니다. 바이오스/펌웨어, 칩셋,패치, 사운드 PCMCIA, 소프트웨어등 다양한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 사용자가 늘어난 windows10용 드라이버 설치파일도 제공하고 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다운로드 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드라이버 이전버전 다운로드는 몇몇 OS만 제공하므로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lg 노트북 드라이버 안내였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하세요. 

 

zoom 화상회의 다운로드 1분

 

zoom 화상회의 다운로드 1분

zoom 화상회의 다운로드 빠르게. 코로나 19 바이러스는 이제 일상에서 함께 살아가는 감기와 같은 존재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마스크 착용에 대한 부분도 많이 풀려서 그런지 몇몇 장소에서는 실

realpo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