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 팟플레이어 다운안내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인기있는 동영상 미디어 감상용 프로그램을 안내하려고 합니다. 최근 많은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프로그램인데요. 바로 카카오에서 만든 프로그램으로 기존 다음팟플레이어가 서비스 종료된 후 새로게 출시된 프로그램이죠. 

 

 

워낙 명성이 높았던 다음팟플레이어가 사라지고 나온 소프트웨어라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데요. 어떻게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는지 그럼 같이 한번 알아보시죠.

 

 

 

 

카카오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안내. 

카카오 플레이어는 다음팟플레이어, 다음팟 인코더 서비스 중지 후에 다시 나온 프로그램입니다. 사실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인코딩 기능은 없어서 아쉽기는 하지만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간단하게 팟플레이어 소개를 살펴보고 가시죠.

 

 

 

이전 프로그램들과 가장 큰 차이는 바로 LIVE방송입니다. 아프리카TV, 유튜브생방송, 인스타생방송, 티위치등 1인미디어의 발전에 발맞춰 방송에 촛점을 맞추기 시작했는데요. 다양한 방송 제공으로 동영상 플레이어 기능외에도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되었습니다.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시 한가지 주의하실 점은 공식사이트가 아닌곳에서 파일을 받으면 안된다는 것인데요. N사에서 검색시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는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경쟁사여서 그럴 수 도 있겠군요. 또한 N사 검색에서 ' 카카오팟 플레이어'로 검색하시면 절대 안됩니다. 전부 낚시 사이트만 나오죠. 꼭 카카오 플레이어 검색해주세요.

http://tv.kakao.com/guide/potplayer

 

카카오TV

톡에서 보는 오리지널 콘텐츠! 지금 카톡에서 카카오TV 채널을 추가해 보세요.

tv.kakao.com

카카오 플레이어 검색 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바로 다운로드 할수 있는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페이지에서 사용중인 OS bit에 맞는 설치파일을 다운로드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자신의 OS bit를 모르실때는 '컴퓨터 우클릭 후 속성'을 눌러주세요. 시스템 ->시스템종류에 사용중인 bit가 표시되니 맞는 설치파일을 다운로드해주세요. 프로그램 설치는 매우 간단한 편이라서 간단하게 살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다음 클리너, 시작페이지 변경정도만 신경써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필요하신 코덱까지 설치하시면 카카오 팟플레이어 설치는 완료됩니다. 아래와 같이 정상 구동이 되는지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UI에서 보시는 것처럼 개인 방송을 위한 여러가지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니 활용해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이상 카카오 플레이어 다운로드를 소개하였습니다.편안하고 즐거운 시간보내세요. 그럼 다음에 다시 뵙도록 하겠습니다. 

팀뷰어 다운로드 설치

 

팀뷰어 다운로드 설치

팀뷰어 다운로드 설치. 오늘은 날도 좋은데 계획있으신가요 요즘 퇴근할때 보면 술집이나 노상 이런데에 사람들 정말 많더라구요 정말 코로나가 없는거 같이 사람이 많아요 마트나 백화점을 가

realpo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