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테라m 사전예약 직업정보

#*! 2017. 9. 13. 13:27

테라m 사전예약 직업정보



안녕하신가요. 여전히 재밌는 모바일게임을 찾아헤메이고 있는 유저입니다. 오늘은 신규로 출시될 모바일게임을 소개하려합니다. PC게임에서 모바일로 새롭게 탄생할 테라M이 그 주인공인데요. 최근 테라m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전세계 2000만이나 되는 분들이 즐기던 게임을 모바일로 재탄생시킨 테라m은 어떤 모습일까요?!


테라M 사전예약 시작 

클릭시 사전예약정보로 이동합니다


< 2017년 하반기 초 기대작 테라m >


올해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테라m은 PC온라인 게임 테라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모바일게임입니다. 원작 테라 스토리가 시작되기 1000년전 이야기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게임이죠. 게임업체 넷마블이 개발한 핫한 모바일 게임입니다.



최근 사전예약과 함께 테라m 티저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짧은 영상속에서도 멋진 그래픽은 눈에 띄더군요. 특히 토끼귀를 달고 있는 케릭터는 예전 엘린을 떠오르게 했습니다. 점점 더 궁금해지는 테라m 모바일입니다.


클릭시 사전예약정보로 이동합니다.


이미 사전예약은 시작되었고 다양한 헤택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꼭 참여하셔야하겠네요. 자세한 사전예약은 위 링크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사전예약시 아이템 추가지급과 출시일 전까지 출석이벤트로 혜택을 준다고합니다.


최대한 이런이벤트를 진행할때 미리 참여해두셔야 출시 후 남들보다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겠죠. 사실 필자가 리니지M 사전예약이벤트를 무시했다가 땅을 치고 후회했던터라 말씀드리는 겁니다^^.


테라m 직업정보

테라m 에서 공개한 케릭터를 살펴보면 아래와 같이 6개의 케릭터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사제, 권술사, 창기사, 궁수, 무사, 연금술사 등으로 구성된 케릭터는 뭔가 강인해보이는 군요. 예전부터 좋아하던 엘린이 보여서 너무 좋군요. 



이상 간단하게 테라m 사전예약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사전예약 혜택을 꼭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 사전예약혜택 정보 확인하러가기 >

클릭시 사전예약정보로 이동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