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 총정리



안녕하세요 다들 뜨거운 여름 잘 보내셨나요?! 이제 정말 완연한 가을 날씨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니 감기 조심하셔야합니다. 오늘은 최근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으면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을 알아보려고 입니다. 비대면 통장개설이라는 파격적인방식으로 만들 수 있고 카카오 캐릭터 체크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 카카오뱅크. 개인적으로 카카오 뱅크 체크카드에 라이언카드가 너무 귀엽더군요.  이 카드로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함께 살펴 보시죠.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 총정리




카카오뱅크에서 통장을 개설하면 체크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는데요. 너무 귀여운 체크카드 모습에 통장이 아닌 카드를 갖기 위해서 많이들 가입하시더군요. 필자가 가입할때만 해도 카드 물량이 부족해서 발급신청 후 수일 후에 받을 수 있었지만 지금은 더 오래 걸리기도 한답니다. 여러분들을 위해서 준비한 카드 움짤! 탐나시나요?!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라이언카드는 전체 발급량 중 반이상을 차지할 만큼 큰 인기를 얻고있다고 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을 확인해보도록 하시죠.



카카오프렌즈 화면보호기 다운로드 받는방법



카카오뱅크 플렌즈 체크카드는 현재 얼리버드 혜택을 제공중입니다. 내년(2018년) 1월31일까지 아래 혜택을 제공하죠. 단 전월 사용실적 기준을 넘어한답니다. 첫번째 혜택은 쇼핑/커피 분야입니다.







두번째는 대형마트/주유 캐시백입니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메가마트에서 5만원 이상 결제시 3천원 캐시백을 해줍니다. 코스트코가 없는 것이 아쉽군요.






세번째는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멜론과 CGV 할인 해택이 있죠. 개인적으로 치킨값만큼 비싼 영화를 할인해주는 것은매력적인 혜택인것 같습니다.




마지막 해외 결제 할인 혜택입니다. 해외 가맹점 결제시 받을 수 있는 해택이죠. 위 모든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이 충족되는 경우에 적용됩니다.




전월 1일부터 전원 말일까지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에 제공되는 혜택을 제공하고 체크카드 발급 후 첫달에는 이용실적과 상관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첫달을 잘 활용해야겠군요.




추가적으로 카카오뱅크와 G마켓이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 중 입니다. 다양한 캐시백 이벤트와 응모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니 한번 참여해보셔도 좋겠군요. 참고로 해당 캐시백이벤트 또한 전월이용실적(30만원)이 적용됩니다.






스마일캐시 이벤트 등은 응모를 하셔야 참여가 가능하므로 이벤트페이지에서 꼭 스마일캐시 응모하기를 클릭해주세요. 추가 경품 응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링크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http://mobile.gmarket.co.kr/Display/SpecialShopping?lcId=&sid=154607




1카카오뱅크 프렌즈체크카드는 카카오뱅크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아래 카카오뱅크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이상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을 총정리해보았습니다.




https://www.kakaobank.com/app/products/checkcard/share/?fromBanner=Y#benefit



내컴퓨터 악성코드를 잡아라!



갤럭시 노트8 실물체험기는?


[IT/IT기술] -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사은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