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니지M 혈맹레이드 추가 정보

 

어제 리니지M 공식홈페이지 'CM의 아지트'에서 신규 컨텐츠 추가에 관한 글이 올라왔습니다. 정작 서둘렀으면하는 개인거래는 이렇다저렇다 언급조차 없지만 시간끌기용 업데이트는 계속하는 군요. 그럼 간단하게 리니지M 혈맹레이드를 살펴볼까요?!

 

 

 리니지M 혈맹레이드 추가
2017/08/04

 

 

리니지M 공식홈페이지 'CM의 아지트'는 게임 TIP이나 특보를 알려주는 페이지 입니다. 이곳에 어제자로 리니지m 혈맹레이드 글이 공개되었는데요. 생각지 못했던 혈맹 퀘스트라 기대되는군요. 공개된 혈맹레이드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본글에 이미지 출처는 리니지M 공식홈페이지 입니다. 

 

 

 

 

혈맹 레이드란?

 

 

 

혈맹 레이드는 토요일 마다 같은 혈맹에 속한 혈맹원끼라 보스레이드를 진행하는 컨텐츠 입니다. 혈맹 레벨에 따라서 도전가능한 보스가 정해져 있고 군주 / 수호기사 등급의 혈맹원만 레이드를 오픈할 수 있습니다..

 

 

 

 

 

 

 

 

혈맹 레이드 참여조건?

 

 

 

 

혈맹레이드 참여조건은 혈맹등급에 있습니다. 최소 혈맹등급이 5이상이 되어야 혈맹레이드를 오픈할 수 있죠. 등급별로 공략가능한 보스몬스터가 지정되어있으나 현재 저희서버는 혈맹등급8이 최고등급이니 자이언트 크로커다일이 공략가능한 보스몬스터이겠군요. 한가지 논란거리는 차원의 열쇠 제작 재료일듯합니다. 어떤재료가 들어가는지 아직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이죠.

 

 

 

혈맹 레이드 입장

 

 

 

기본적으로 혈맹레이드는 4가지가 필요합니다. 아지트 +혈맹등급(5이상) + 군주/수호기사(혈맹계급) + 차원의 열쇠 이죠. 이중 한가지라도 없으면 참여가 불가능하니 미리미니 준비하세요. 가장 중요한 한가지! 혈맹레이드는 혈맹에 가입되어 있어야합니다. 당연한 것이겠죠?

 

 

 

 

혈맹 레이드 핵심

 

 

혈맹레이드는 혈맹원 간 보스를 잡는 컨텐츠이며 시간안에  보스몬스터를 공략하면 공식 보상 + 보스 드롭 아이템(랜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요즘처럼 필드에서 보스를 잡기 힘든 시기에 일주일에 한번은 보스를 노려볼 수 있게되겠네요.

 

 

 

아직 혈맹레이드 컨텐츠 추가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시일내에 추가된다면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을 것 같군요. 그나저나 대체 언제쯤 개인거래를 오픈할지 최소한 언급이라도 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이있네요. 오늘도 득템을 위해서 달려보시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