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니지m 이벤트 및 업데이트 정보

 

오늘 7월 12일 새벽에 리니지M 정기 점검이 있었습니다. 지난 공지에 매크로와 관련된 내용이 발표되어 많은분들이 업데이트 내용을 궁금해 하셨을꺼라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 패치된 내용을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시죠. .

 

리니지M 7월12일 업데이트

 

 

오늘 업데이트 내용 중 가장 눈길이 가는 것은 바로 변신뽑기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변신뽑기는 리세마라 매크로에 핵심부분이었는데 이부분이 패치되었더군요. 일단 하나씩 살펴보면서 다시 이야기 하죠.

 

<편의성 업데이트 내역>

 

편이성 업데이트 내용 중 유심히 볼만한 내용은 용계 던전에서 살천, 파대, 희귀비법서가 나온다는것입니다.

또한 아이템 제작 중 대성공이 뜨면 비각인 아이템이 제작되기도 한다는 군요.

가장 좋은건 전체 채팅 레벨제한이 아닐까 싶은데요.

기존 30레벨이상이면 사용가능했던 전체채팅이 50레벨로 올라가면서 왠지 모르게 전창이 클린해진 모습입니다.

 

 

<던전 & 내용변경 업데이트 내역>

 

글던 1층에서 카오풀 수치를 빠르게 낮춰주었던 죽음의 봉인탑 수치가 대폭 감소하였습니다.

신분세탁에 장소로 이용하시던 분들은 다른 장소를 찾아보셔야 겠네요.

 

변신,마법인형 아데나 뽑기상품에 50레벨이상 뽑기로 제한이 걸렸습니다!!!

과도한 리세마라로 뒤숭숭했던 리니지M에서 리세마라를 한번에 막아버리는 업데이트인듯 합니다.

접속 대기자가 대폭 줄어든것을 보니 개인적으로 잘된것 같다는 생각이듭니다.

 

전체적인 업데이트를 봤을때 리니지m에서 아이템 조절이나 불법작업장들을 견제하는듯합니다.

당연한 수순으로 빠른시일안에 잡아서 최악의 상황은 피했으면합니다.

 

리니지M 신규 이벤트

오늘 신규로 추가된  '아덴의 보물상자' 이벤트.

이 아덴의 보물상자라는 것을 제작시스템에서 제작하면 상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아덴의 보물상자' 제작시 최고급 가죽(1개), 최고급 보석(1개), 최고급 천(1개), 최고급 철(1개) 이 필요합니다.

당연히 최고급 제료들은 시세가 급등하였죠.

상자에서 지급되는 아이템은 아래와 같습니다.

 

 

 

마족 무기 제작 비법서 조각 7개를 모으면 마족 무기 제작 비법서로 만들수 있습니다 .

다른것 보다 희귀 제작 비법서를 얻을 수 있어서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탐내고 계시죠.

오늘 리니지M 업데이트 살펴보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그럼 우리모두 파란템을 먹으러 가볼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