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니지M] 45렙 이후 사냥터 정리! (공략 및 노하우)



사전예약만 무려 500만 이상! 출시후 며칠째 실시간 검색어에서 내려올 생각을 하지 않는 게임! 접속할 때마다 대기자가 1000명이 기본적으로 넘는 모바일 게임인 리니지M관련 공식페이스북에서 공개한 공략 및 노하우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리니지M은 레벨업이 기존 PC리니지에 비하여 매우 빨리되고 있습니다. 특히 45렙까지는 퀘스트로만 레벨을 빠르게 올릴 수 있는데요. 빠른경우 3시간정도만 투자하면 45렙이 된다고 합니다. 문제는 그 다음인데요. 처음에는 46레벨이 되는 퀘스트가 존재했는데 이게 엄청난 시간을 투자해야 해서 많은 논란을 가져왔고 결국 지금은 많이 완화된 상태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45렙 이후부터 특히 46레벨부터는 일종의 노가다가 요구될 정도인데요. 이에 공식페이스북에서는 이때 효율적인 사냥터에 대해 소개해주었습니다. 과연 공식페이스북에서 추천하는 45렙 이후 사냥지역은 어디일까요?



그렙린이 알려주는 사냥터 완전 정복 1탄





첫 번째로 소개하는 산냥터는 기란감옥과 산적소굴입니다. 기란 감옥과 산적 소굴은 꽤나 난이도가 높은 사냥지역입니다. 특히 기란감옥은 높은 난이도 때문에 45렙에 바로가면 죽을 경우도 많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경험치는 높은 편이라 높은 경험치를 노리고 사냥하기에 괜찮은 사냥터라고 합니다. (현재는 둘다 인기가 너무 높아 사람이 몬스터보다 많습니다. 그래서 두 던전은 퀘스트 이외에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두 번째 추천 지역은 야만의 숲지대 (사이밭)입니다. 사이밭에는 사이클롭스라는 좋은 드랍템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몬스터가 나오는 사냥터입니다만 역시 인기가 높은 사냥터입니다. 사이클롭스는 특히 리젠되자마자 사라지는 현상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그래도 축복받은 갑옷 주문서가 탐이 나시면 사야만의 숲지대로 사냥을 가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는 개미굴, 말하는 섬, 글루디오 던전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드리는 사냥터들로 낮은 낮이도를 기반으로 지속적으로 자동사냥을 하기에 최적화된 장소들입니다. 특히 제작아이템 재료인 철이나 가죽, 보석을 많이 원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립니다. 


현재 경쟁도 그리 치열하지 않아 기사도 손쉽게 사냥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하지만 레벨 40정도에도 충분히 가능한 사냥터라 경험치는 짭니다.





또한 마족무기관련 내용도 있습니다. 마족무기는 5일 연속 출석시 이벤트로 받으실 수 있으며, 좋은 성능으로 모든 클래스가 필수적으로 거쳐가야할 무기입니다. 다만 주의하실 점은 마족무기를 강화할 때는 1부터 바로 깨질 수 있다는 점은 아시기 바랍니다.





한줄로 정리하면 기란감옥과 산적소굴은 높은 경험치, 야만의 숲지대는 고급 재화, 개미굴/말섬/글던은 장비재료 파밍이 좋습니다. 이를 잘 파악하시고 리니지m 즐겜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