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던파

던파 이벤트 정보

#*! 2017. 6. 1. 11:50

- 던파 6월 이벤트 정보 -

 

오늘 6월1일 던전앤파이터가 정기정검을 진행하였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정기정검 후 던파 업데이트와 신규로 이벤트가 추가 되었죠. 지난 주 리뉴얼 업데이트 된 여마법사는 엄청난 논쟁거리였었는데요. 만족하지 못한다는 기존 여마법사 유저들과 리뉴얼 해주었으니 만족하라는 유저들이 설전을 버렸죠. 어찌되었든 오늘 여마법사 스킬과 개선사항이 추가로 반영되었습니다.

 

 

던파 6월 이벤트는?

 

 

오늘부터 시작된 이벤트는 모두의 군대라는 이벤트 입니다. 어디서 봤다고 생각했더니 모바일 "모두의 마블"이 떠오르던군요. 왠지 모를 친숙함과 기대감이 드는 이벤트입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순수한 황금 증폭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꼭 참여해야겠죠?

 

 

 

이벤트 참여 방법 및 기간은?

 

 

모두의 군대 이벤트 기간은 오늘 '2017년 6월1일부터 2017년 6월29일' 까지입니다. 이벤트 참여 대상자는 17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필요하고 이벤트는 계정단위로 진행됩니다. 이벤트 게임 방법은 모두의 마블과 비슷합니다. 주사위를 던져서 나온숫자만큼 말판을 이동하는거죠.

 

 

 

아직 플레이해보진 않아서 얼마의 시간이 소요될지는 모르지만 자주 접속은 해야겠네요. 하루 최대 4번의 주사위를 던질 수 있지만 접속 및 피로도 소모를 해야만 4번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모두의 군대 보상아이템

 

모두의 군대는 말판을 완주(한바퀴)할때 마다 받는 "전역증서"를 모와서 원하는 아이템을 구매하는 이벤트 입니다.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하루 주사위를 최대 4번까지(PC방제외) 던질 수 있지만 순수한 황금 증폭서는 전역증서가 20개가 소모되니 매일 플레이하셔야겠네요.

 

 

<모두의 군대 전역증서 구입가능 아이템 >

 

 

개인적으로는 증폭지옥을 자주 맛본터라 "캐릭터 슬롯확장 킷"과

"레어아바타 선택능력치 변경권"이 제일 좋아 보입니다.

<모두의 군대 말칸 소모품>

 

 

다른 것보다 가장 눈에 띄는 한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군입대 축복" 버프인데요. 무려 "에픽 아이템 드랍률을 증가"시켜준다고 합니다! 조금이라도 확률을 높이고자 시공의 틈을 가는데 이버프까지 있으면 조금 더 확률을 높일수 있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