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롬 다운로드 구버전 안내

전세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인기 웹브라우저가 무엇일까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브라우저가 어떤 프로그램인지 연초에 조사된 자료를 보았더니 크롬 웹 브라우저가 가장 높은 점유율이더군요. 왜 많은 분들이 크롬을 많이 사용하고 있을까요? 당연한 이유가 있습니다.

 

크롬구버전받기

크롬 점유율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전세계적으로 가장 높은 점유율을 가진 웹브라우저는 바로 크롬(Chrome) 입니다. 우리나라는 윈도우OS 의존도가 높아 기본탑제된 IE사용률이 엄청나게 높았었는데요. 최근에는 다른 브라우저 사용률도 높아지는 추세이죠.

 

 

크롬 브라우저의 주요기능은 위와 같습니다. 제가 느끼는 크롬 웹브라우저의 장점은 확장성입니다. 웹브라우저로써 끝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확장 프로그램으로 사용 범위를 극대화 시킬 수 있기 때문이죠. 예를 들면 원격데스크톱 같은 기능말입니다.

 

크롬기능

 

이런저런 추가 기능을 사용하시다보면 크롬 브라우저에서 빠져나오지 못하죠. 그럼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크롬 브라우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크롬 다운로드 - 공식홈페이지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크롬만 검색하셔도 크롬브라우저 공식홈페이지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메인화면 가운데 Chrome 다운로드 버튼이 있는데요. 클릭하시면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클릭했지만 반응이 없다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크롬홈페이지

 

버튼 클릭 후 아무리 기다려도 다운로드가 안된다면 상단 메뉴중 브라우저 하위에 "모바일용/기능" 둘중 하나를 클릭하신 후 다시 "브라우저 -> 개인컴퓨터용"을 클릭하시면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홈페이지는 최신버전만 제공합니다.

 

*크롬 구버전은 어디에서 받을 수 있을까?

 

이전과 달리 크롬 웹브라우저 구버전은 공식홈페이지에서 받을 수 없습니다. 외국 통합 소프트웨어 자료실을 이용해야합니다.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주소는 아래이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단 외국사이트이고 뭔가 의심쩍으시다면 구버전을 다운로드하지 마시고 최신버전을 이용해주세요.

 

구버전소개

 

크롬 구버전 페이지

 

크롬 웹브라우저의 가장 인기있는 버전은 V 55.0 버전이라고 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추가적으로 구버전 사용시 구글 업데이트 기능을 차단하셔야합니다. 업데이트 차단방법은 포털에서 검색하시면 서비스에서 중단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어요.

 

구글 크롬 다운로드 방법

 

구글 크롬 다운로드 방법

구글 크롬 다운로드 방법. 벌써 2월이 찾아왔습니다. 2023년도 엊그제 시작된거 같은데 벌써 1월이 지나고 2월이라니 정말 신기 한거 같아요 이러다 겨울도 후딱 지나가고 여름이 올거 같아요. 올

realpo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