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tbc골프 생중계


오늘은 간단하게 알아보는 골프 중계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선수들이 LPGA등에서 좋은 성적을 얻고 있는데요. 특히 한국 여자골프선수들이 엄청난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런 경기는 jtbc 골프와 같은 채널에서 시청이 가능한데요. 생중계를 볼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박성현선수를 너무 좋아하는데요. 최근 골프에 인기가 높아지면서 인터넷으로 골프 중계를 찾는 분들도 늘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JTBC 골프 채널을 이용해서 시청하는 방법입니다.



JTBC 골프에서는 LPGA TOUR나 기타 많은 대회를 중계해주고 있습니다. 물론 온에어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중이시죠. 




많은 분들이 혼돈하시는 것이 JTBC온에어 서비스인데요. 로그인을 직접하시고 확인해보시면 알겠지만 jtbc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골프채널 온에어를 볼 수 없습니다.


그럼 어떻게 골프 생중계를 볼 수 있을까요? JTBC 홈페이지 접속 후 오른쪽 상단을 살펴보시면 JTBC골프 항목이 보입니다. 이 메뉴를 이용하시면 jtbc GOLF채널로 이동이 가능하죠.



jtbc golf 채널에 접속하시면 왼쪽 상단에서 ON AIR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에 제가 좋아하는 박성현 선수가 5주연속 세계랭킹 1위에 랭크되어 있다는 내용이 보이는군요! ^^





jtbc골프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데요. 한가지 아쉬운것은 로그인을 해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회원가입은 간단하지만 주의해야 하는점이 있습니다. 바로 선택사항에서 중앙일보 12개월 무료 구독과 같은 항목입니다. 원치않는 항목은 선택사항이니 알아서 체크를 해제하고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간단하게 알아보는 jtbc골프를 생중계로 보는 방법이었습니다. 오늘도 내일도 행복하시고 다가오는 명절도 즐거운 시간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