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한번에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어떤 프린터를 사용하시나요? 오늘 이시간에는 많은 분들이 인쇄를 할때 사용하시는 Canon 프린터에 관한 정보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HP, 캐논,삼성등의 프린터 제품이 인기가 높은데요. 어떤 제품이든 정상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제품 하드웨어에 맞는 드라이버 설치가 필수적입니다. 그럼 프린터용 드라이버를 함께 살펴보시죠.

 

언제나처럼 우리가 원하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기위해서는 꼭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확인되지 않은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악성코드나 멜웨어, 렌섬웨어등에 감염될 수 있기 때문이죠. 

 

 

캐논에서 운영하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우리가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보겠습니다.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메뉴들이 참 많은데요. 이중에서 우리가 원하는 것은 화면 상단에 고객센터 -> 다운로드 센터에 있죠.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센터에 접속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찾고자 하는 제품명을 검색하시거나 간단하게 분류된 제품명 검색 항목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1차카테고리 프린터로 선택하시고 2차 3차 분류를 지정합니다.

 

 

제품명 검색 항목을 지정하셨다면 검색 버튼을 선택하시고 검색을 진행합니다. 잠시뒤 검색 결과가 나타나면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운영체제에 맞는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제가 검색한 제품은 총 5개의 정보가 나타나는군요.

 

 

https://svc.kr.canon/solution/solutionList

 

고객지원 : 캐논코리아 주식회사

캐논코리아 서비스 공식 웹사이트, 사무기기, 카메라 서비스 및 다운로드

svc.kr.canon

 

 

원하는 항목에서 프린터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간단한 설명의 쓰여져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하면 어느 경로에 나타난다 이런 정보가 표현되어 있군요. 오른쪽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선택해주세요.

 

 

다운로드 링크를 선택하시면 소프트웨어 사용권 동의 항목 창이 열리게 됩니다. 캐논에서 제공하는 일부 SW는 미국 정부의 수출관리규제 대상이라고 합니다. 동의를 누르시면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드라이버 파일을 더블 클릭해주시면 잠시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곳에서는 압축이 해제될 폴더 위치를 지정할 수 있는데요. 오른쪽에 시작 버튼을 선택하시고 압축을 해제해주시면 됩니다.

 

 

오늘 간단하게 제가 알려드릴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안내는 여기까지 입니다. 그럼 원하는 프린터용 파일을 다운로드 받고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pdf편집 홈페이지

 

pdf 편집 사이트 모음안내

pdf 편집 사이트 모음안내 오늘은 급하게 전자문서 PDF를 수정해야 할때 사용하기 좋은 사이트를 소개하려합니다. 일반적을 PDF를 수정하려면 원본 PPT를 수정하거나 특정 프로그램을 사용해야했

realpos.tistory.com

 

ppt아이콘 홈페이지

 

무료 ppt 아이콘 사이트 정리

무료 ppt 아이콘 사이트 정리 안내 여러분은 문서작업을 자주하시나요? 제가 오늘은 여러분들이 다양한 용도로 이용하기 좋은 정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PPT나 다양한 문서, 이미지 작업시

realpo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