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그램플레이어 다운로드 최신받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언제나 그렇듯 동영상을 감상하기 좋은 주말입니다. 물론 저녁에 월드컵이 있긴하지만 말이죠. 오늘은 인기 동영상프로그램으로 알려진 1그램플레이어에 관한 정보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작년 여름이 지나고 이프로그램을 처음 접했을때는 정말 신세계였는데요. 무광고라는것 하나만으로도 큰 장점을 가진 프로그램이죠.

 

 

1그램플레이어는 동영상재생 기능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LAVFilters코덱을 사용하여 다양한 포맷의 영상을 쉽게 감상할 수 있죠.

 

 

뿐만아니라 저사양 PC에서도 동영상재생을 원할하게 지원하기위해서 최적화되어있습니다. 물론 최근 1그램은 유튜브 추출기능으로 더많이 사용되어지고 있죠.

 

 

기본적으로 1gramplayer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 중앙에서 다운로드 링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앱과 PC버전 2가지가 있는데요. 

 

 

해당버튼을 클릭하시면 다른 곳으로 이동됩니다. 그냥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분은 조금 스크롤바를 하단으로 내려주세요.

 

 

마우스로 화면을 조금 아래로 이동시켜주시면 아래와 같이 깨알같은 글씨가 보이실텐데요. 이중에서 오른쪽 끝에있는 글씨를 살펴보시면 1그램 포터블(무설치zip)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주소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과정을 진행해주세요. 설치는 누구나 할수 있을만큼 매우 간단합니다. 1그램플레이어의 가장 큰 장점은 유튜브 동영상 다운 기능입니다.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https://1gram.net/

 

1그램 플레이어

유튜브 바로가기,동영상플레이어,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유튜브 음원추출,유튜브 동영상 다운,유튜브 영상 다운로드,MKV플레이어,통합코덱 다운로드

www.1gram.net

 

 

그럼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 s통합코덱 최신버전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 s통합코덱 최신버전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 s통합코덱 최신버전 한방에 여러분 반갑습니다. 동영상을 쉽게 감상할 수 있도록 해주는 재생프로그램인 곰플레이어는 인기 프로그램입니다. 보통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realpo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