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zk다운로드 악성코드제거 하기 안내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은 컴퓨터를 사용할때 유용하고 꼭 필요한 정보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매우 유명한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바이러스 제로 시즌2에서 배포중인 mzk라는 스크립트인데요. 해당 카페에서는 Malware zero kit 이라는 보조 악성코드 제거 스크립트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2007년에 생긴 보안전문 커뮤니티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바이러스 제로 시즌2 카페는 다양한 보안, 바이러스, 랜섬웨어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곳입니다. 물론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검색 포털사이트에서 바이러스제로 시즌2를 찾아보시면 쉽게 아래와 같은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한가지 주의하실점은 mzk 다운로드는 꼭 해당 카페(커뮤니티)에서만 다운로드 받으셔야한다는 점입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위해서 바이러스제로 시즌2 커뮤니티에 접속해주셔야 합니다. 아래와 같이 공식 커뮤니티에 접속하시면 카페 중앙 상단에 malware zero kit(MZK) 링크가 아래와 같이 보입니다. 해당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연결된 페이지에서 바로 Malware Zero Kit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기 전에 아래 내역을 꼼꼼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무료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이지만 타 사이트, 카페, 블로그, 토렌트 등에서 배포가 불가능하고 상업적으로 이용하시면 절대 안됩니다.

https://malzero.xyz/

 

Malware Zero - 무료 악성코드 제거 도구

악성코드 및 애드웨어 등 각종 유해 프로그램에 의한 고통에서 해방되기 위해 설치 없이 사용 가능한 무료 악성코드 제거 도구

malzero.xyz

 

다운로드를 선택하시면 바로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습니다. MZK는 하나의 압축파일 형태로 묶여서 배포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열어보시면 우선적으로 읽어보셔야하는 txt파일이 보입니다.

 

 

MZK 프로그램을 사용하시기이전에 꼭 확인해주셔야하는 문서들로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사용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기본적인 사용방법 또한 텍스트 문서에 포함되어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MZK로 안전한 PC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시간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v3무료백신다운로드 바로가기

 

v3무료백신다운로드 바로가기

여러분 반갑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컴퓨터를 바이러스로 부터 안전하게 지키고 계신가요? 오늘은 windows 운영체제에서 사용하기 좋은 백신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국내에는 다양

realpo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