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피드 스케이팅 여자 팀추월 중계 박승희 박지우 김보름 노선영 



오늘도 평창 동계올림픽에서는 스피드 스케이팅 경기가 열리게 되었습니다. 어제 남자 팀추월에 이어서 여자 팀 추월 경기가 열리는 데요. 우리나라 쇼트트랙에서 활약하던 박승희 선수를 비롯하여 노선영, 박지우, 김보름 선수가 출전합니다.



오늘 저녁 8시부터 스피드 스케이팅 여자 팀추월 준준결승전이 열립니다. 팀 추월경기는 1:1 팀대결로 준결승에 진출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팀이 걸린 시간을 종합하여 빠른 순으로 준결승에 올라가게 됩니다.


대한 민국 주요 경기 



스피드 스케이팅 남자 에서는 김준호, 모태범, 차민규 등이 출전하는 남자 500m경기가 열리게 됩니다. 오랜만에 모태범 선수를 경기에서 만날 수 있겠군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여자 팀추월 선수를 소개해드립니다. 


스피드스케이팅 팀추월 선수


이번 스피드 스케이팅 여자 팀추월 경기에는 아래 선수들이 출전합니다. 미모와 실력까지 갖춘 선수들이라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김보름, 박지우, 노선영, 박승희 선수가 출전합니다. 쇼트트렉에서 종목을 전향한 박승희 선수가 무척 반갑군요.





현재 우리나라는 대회10일차 기준 금3 / 은1 / 동2 로 종합 9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스피드 스케이팅에서는 여자 이상화 선수(은메달), 남자 김민석선수(동메달)을 획득하였습니다. 아직 매스스타트 경기가 열리지 않았지만 이 종목 세계랭킹 1윌 이승훈 선수의 금메달이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이번 평창올림픽 경기는 다양한 채널에서 중계방송 되고 있습니다. 네이버스포츠나 다음 스포츠를 이용하시면 PC에서도 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