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휴대폰에 070전화가 온적이 있었나요? 최근들어 스미싱과 보이스피싱이 유행하고 있는데요. 요즘같은 세상에는 모르는 전화번호에서 걸려온 전화를 함부로 받아서는 안됩니다. 오늘은 스마트폰으로 걸려오는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방법을 알아보기로 합시다. 

 

 

왜냐면 이러한 전화에 현혹되기 십상이기 때문이죠. 물론 어느정도는 스마트폰에 어플을 깔아두면필터링이 가능하지만 모든것을 걸러주진 않죠.

 

 

그래서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는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확인 방법을 기억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어떻게 찾는지 알아봐요.

 

모르는번호 확인 방법

 

아래와 같이 초록색 검색창에 검색어를 입력해보세요.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이나 스팸전화번호 검색을 입력하고 검색을 해주시면 발신번호 조회가 가능한 창이 보입니다. 발신번호 조회창에 검색을 원하는 전화번호를 넣고 조회를 눌러주세요.

 

스팸전화번호검색

 

 

검색된 전화번호가 어느정도 스팸성일경우 아래와 같이 결과를 알려줍니다. 저에게 걸려왔던 번호는 신용대출 광고 였군요. 제발 전화하지말아 주세요. 검색기록이 없다면 더콜과 같은 사이트에서 추가로 검색해보시길 바랍니다.

발신번호

 

추가적으로 사기전화번호 조회를 검색해보시면 경찰청에서 제공하는 연락처 검색이 가능합니다. 해당 정보는 최근 3개월 기준 경찰청에 3회이상 신고 접수된 사기전화번호입니다. 만약 해당사이트에서 검색이 된다면 사기 전화번호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혹시 이번호는? 사기전화번호 조회 방법

사기전화번호

 

이상 간단하게 모르는 번호 검색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되도록이면 모르는 번호로 걸려오는 전화는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중요한 전화는 몇번 더 전화가 걸려오더군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사이버오로바둑 설치하기 홈페이지 활용

 

사이버오로바둑 설치하기 홈페이지 활용

사이버오로바둑이란? 이미 아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이건 인터넷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바둑 게임 서비스 중 하나 입니다. 실제 바둑은 한국을 비롯한 동아시아에 있는 여러 지역에서 매우 인기

realpos.tistory.com

 

 

 

댓글